
Rela Hospital의 회장 인 Mohamed Rela는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5 세의 환자 및 그의 부모와 함께. | 사진 크레디트 : B. Velakanni Raj
희귀 유전 적 상태로 진단 된 Honyana의 5 세 소년은 지난 달 첸나이의 Rela Hospital에서 로봇 화 된 간 이식을 겪었습니다.
병원의 의사들은 목요일 (2025 년 5 월 22 일) 기자 회견에서 이야기하면서 소아 환자와 관련된 첫 번째 절차라고 말했고, 소년은 14 ~ 21 일 대신 절차 이후 7 일에 다운로드 한 두 가지 주요 혜택을 크게 줄인 병원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Honyana에있는 Karnal의 Sarabh Grover와 Nikita Kohli의 아들 인 소년은 요소주기 결함으로 진단되었으며, 신체가 요소를 제대로 처리 할 수없는 드문 유전 적 상태로 진단되었습니다. 간 이식이 필요했고 그의 어머니는 간을 기증하기로 동의했으며 로봇 수술에 의해 추출되었습니다.
Rela Hospital의 회장 인 Mohamed Rela는 다른 조건에 대해 로봇 수술이 수행되었지만 일반적으로 간 이식에 사용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로봇 수술을 사용함으로써 아이는 빨리 회복되었을뿐만 아니라 비용 측면에서도 흉터가없는 경우에도 효율적이었습니다. 그는 큰 흉터가 부족하다는 것은 심리 사회적 환자로부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스포츠에 참여하고 자신의 나이의 다른 아이들로서 대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Rela 박사와 병원 팀 덕분에 Kohli 부인 (같은 장애에서 이전 아이를 잃은)은 그녀가 가족의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달까지 아들은 정상적인 식단을하지 않았으며, 암모니아 수준에서 끊임없이 음식과 스트레스를 측정하면서 정상적인식이 요법을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식 후 8 일까지 그는 집에 있었고 춤을 추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Rajesh Rajalingam, 임상, HPB 및 Naresh Shanmugam Surgery, 수석 컨설턴트, 소아 위장병 및 간질 학자가 참여했습니다.
게시 -2025 년 5 월 22 일 07:31 PM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