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llore : 관개 자문위원회에 의해 초기 카리리프 시즌 동안 3.60 Acri Lakh에 대한 관개 물의 기록 할당에도 불구하고 SPSR Nellore District의 농민들은 거의 1 Acri Lakh에서 재배를 시작하는 것을 망설입니다.
이 구속은 관개 공무원이 시드 시즌 이전의 채널의 주요 시스템에서 판매를 수행하지 못한 것에서 비롯됩니다.
흥미롭게도, Nellore는 Andhra Pradesh 지역의 유일한 지역으로, 이번 시즌 Somasila 및 Kandaleru Tanks에서 100TMC의 물 저장 용량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3.60 Acri lakh의 재배 승인이 부여되었지만, 우리는 효과적인 재배가 2.50 에이커 라크, 특히 Manubolu Mandal과 같은 지역에서는 2.50 에이 크리 라크로 제한 될 것으로 예상하고있다”고 Sithyavani의 농업 담당 국장은 말했다.
농민들은 농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4 월 21 일부터 30 일까지 지구 수준에서 농작물 선택 및 관리를 위해 훈련 세션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토양 건강과 다산에 대한 구체적인 권장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27,000 개 이상의 토양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농민들은 KNM 1638, MTU 1010, NLR 3449 및 NLR 3354와 같은 단기 및 고품질 패디 품종에 관심을 집중하도록 권장됩니다. 또한 그램 그램 및 그램 흑인과 같은 충동을 늘리는 데 현장 특성의 50 %가 사용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농무부는 토양 건강을 증가시키기 위해 마른 사전 무스 (PDS) 파종을 촉진합니다. 30 가지 유형의 씨앗을 포함하는 PDS 세트는 여성의 자조 그룹을 통해 분포됩니다. 이 관행은 미량 영양소 결함에 접근하면서 토양 비옥도, 유기 탄소 수준 및 수분 보유를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Anam Ramanarayana Reddy 장관은 WUA (Association of Water Users)에게 공정한 물 분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최근 회의에서 그는 또한 저수수 소비 작물에 갈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주목하겠다는 발표에서, 장관은 주요 관개 프로젝트에 대한 Rs.18 Crore의 할당을 공개했다. 그는 또한 시즌 전에 인프라 차이를 해결하기 위해 MGNREGS 제도에서 작은 채널 간 채널을 수행 할 것이라고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