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6 년 전, 생태 학자 Ayushi Jain은 Kerala의 Kasaragod에 도착하여 Softshell 거대 아시아 거북 (큰 담수 거북이)을 찾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역 사회와 교류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거북을 알아 차렸다. 그녀는 거북이를 보호하려는 노력을 계속하는 사람들의 지원으로 비판적 실종 종을 계속 기록했습니다.
Ayushi의 노력은 다큐멘터리에서 알려져 있습니다 구원 Bhimanama : Ayushi Jain과 거대한 거북이Bahar Dutt와 Vijay Bedi가 감독 한 15 번째 Dadasaheb Phalke 2025 Film Festival에서 Best Documentary (Jury) 상을 수상했습니다.

거대한 Softshell 거북의 부화 | 사진 크레디트 : 특별 계약
11 분의 다큐멘터리는 라운드 글라스 서닝 (Roundglass Susing)이 제작했는데, 그는 “인도의 야생 동물과 서식지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인식과 보존을 지원하기 위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Science in Action 시리즈의 일부이며, 과학자들과 우리가 종에 대해 더 많이 알고있는 과학자들과 그들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Ayushi의 이야기는 거북이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참여로 인해 눈에 띄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그것이 가장 크고 희귀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거북이는 간과되었습니다. 둥근 창에서 우리는 간과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담수 거북 (1 미터)에 대해 매우 길고 최대 100 킬로그램의 무게를 가진 가장 큰 올리브 갈색 거북이는 아시아의 분포로 인해 거대한 아시아 거북이라고합니다. 그것은 Theodore Edward Cantor 박사, 동물 학자 및 식물 학자 이후 Turtle Turtle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지 언어로서 종종 호출됩니다 Bhimanama (Bhiman 그것은 거대하고 의미합니다 AAMA 거북이)와 팔라 푸반은 특징이 닮았 기 때문입니다 팔라 푸 또는 인도 악마 나무의 꽃.

다큐멘터리의 아유시자인 (왼쪽)과 바하르 더트 | 사진 크레디트 : 특별 계약
E -Email을 통한 상호 작용에서 현재 마이애미 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따르는 Ayush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거북이 Softshell 거대한 아시아 | 사진 크레디트 : 특별 계약
런던 국가 지리적 우두머리 동료의 동물원 인 아유시 (Ayushi)가 카사라 가드에 도착했을 때 몇 년 전 에스 투 아린 서식지에서 어부들에게 보았던 케 랄라 과학자의 보고서였다. 다큐멘터리에서 아유시시는“거북에 대해 읽을 수있는 문서는 없었다. 그래서 나는이 거북이들을 캡처 캡처로 데려가는 어부들에게 다가 갔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의 자신감을 얻은 후에 거북이에 대해 교육하고 그물에 잡힌 사람들을 풀기 위해 훈련했습니다. 대신, 원주민, 특히 어부들은 계란을 보호하기 위해 그의 둥지 장소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거북이를 위해
동물학을 졸업 한 Ayushi는 Pondicherry University에서 생태학 및 환경 과학 석사 학위를 체결했습니다. Ayush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저의 연구 관심사는 위협받는 종의 지속 가능한 관리를위한 공동체 접근 방식과 함께 담수 거북의 생태와 보존을 이해하는 측면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서식지는 보존 영웅에 대한 자신감이 지역 사회와 토지 관리자들을위한 훈련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케 랄라.
비밀의 성격 때문에 거북이를 공부하는 것은 어려웠다. 그들은 먹이를 기다리는 강의 침대에 묻혀 있습니다. Ayushi는 머리 꼭대기에있는 그들의 눈이 숨겨져있을 때 먹이를 감지 할 수 있음을 알아 차렸다. 그래서 그들은 “공격적인 행동, 번개, 강한 턱을 가진 매우 전문화 된 매복 포식자입니다.”

거북이 Softshell 거대한 아시아 | 사진 크레디트 : 특별 계약
Argra에서 온 29 세의 Ayushi는 불법 및 검증 댐과 불법적 인 불법 모래 착취가 자연 서식지에 위협이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Ayushi의 작품은 거북이에 대한 최초의 장기 문서입니다.
환경과 관련된 이야기 중 일부를보고 할 때 눈에 띄는 이름 인 Bahar는 다큐멘터리가 많은 계정에서 특별하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알이 해치를 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우리는 아기들이 껍질을 떠나는 것을 돕기 위해 서두르고 시간을 보냈다. 소름 끼치는 순간은 거북이가 자연 서식지로 풀려 났을 때 전체 공동체가 참석했다는 것이었다.
Ayushi의 활동을 크게지지 한 Forest Department의 관계자도 거북이 당시에 참석했습니다.

Ayushi Jain | 사진 크레디트 : 특별 계약
Ayush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Kasaragod에는 둥지를 보호하고 Chandragiri 강에서 해칭을 발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및 산림 부서는이 이니셔티브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지역 사회와의 보고서를 구축하고 일부 지역 가족과 밀접한 관계를 발전한 후, 커뮤니티 간의 공통점을 보호하는 것은 엄청나게 저의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엄청나게되었습니다.
박사 학위의 일환으로, 카사 라고드 종의 둥지 홍수를 방지하기 위해 Bavikkara 댐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올해 첫 4 개월 동안, 우리는 카사라 가드 (Kasaragod)에서 둥지 여론 조사를 수행하고 지속 가능한 운영 전략을 제안하기 위해 댐 관리를 연구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Roundglass의 YouTube 채널에서 다큐멘터리를보십시오.
게시 -20225 년 5 월 21 일 오후 3시 59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