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요일에 Mudumalai Tiger Reserve의 Thepakadu 캠프에서 코끼리를 공급 한 MK Stalin 최고 장관. | 사진 크레디트 : Sathyamoorthy m
Mkstalin 최고 장관은 Nilgiris의 Tiger Mudumalai (MTR) 예비군에서 코끼리 캠프 인 Ppakadu를 방문하여 화요일 코끼리 캠프에서 Mahouts를 위해 특별히 지어진 44 채의 집을 시작했습니다.
Stalin 씨는 Mahout 마을을 시작했으며 Rs의 비용으로 지어졌습니다. 44 가구를 위해 44 채의 주택이 건설 된 5.6 crores. Stalin은 취임 후 기자들과 대화하면서 Tigers의 예비군을위한 몇 가지 개발 작업이 계획되어 있으며 그가 Nilgiris의 일반 방문객이며 지구의 Salubar 환경을 찬양한다고 말했다.
최고 장관은 또한 32 대의 차량을 산림 부로에 넘겨 주었고, 그 후 파이 파카두의 코끼리 수용소에서 개최 된 포로 코끼리를 먹였다.
스탈린 씨는 일부 코끼리를 위해 설탕 컵을 먹이고 환경부 장관, 기후 및 산림 변화 부, 산림의 주요 보수, Srinivas Reddy, 야생 동물의 수장, Rakesh Dogra, Nilgiris Lok Sabha MP, A. Raja, Collector LaCvya Bhavya Bhavya Tanneerru와 동행했습니다.
앞서 스탈린 씨는 파카 두 (Thepakadu)로가는 길을 따라 멈추고 마바 나 알라 (Mavanallah) 근처의 아디 바시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불만을 제기 할 불만이 있는지 물었다.
Stalin 씨는 Nilgiris에서 목요일 Udhagamandalam에서 열린 127 번째 연례 꽃 쇼를 시작합니다.
게시 – 2025 년 5 월 14 일 오전 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