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년대에 몇 년 동안 취약한 십대를 강간 한 어린이 3 명은 법무 장관의 개입 후 문장을 연장했습니다.
Lucy Rigby가 정당화되지 않은 유죄 판결 제도에 따라 항소 법원에 사건을 파견 한 후 47 세의 Ibrar Hussain, 47 세와 Fayaz Ahmed Brothers와 45 세의 선고를 늘렸다.
한 법원은 부름을받지 않은 피해자가 1990 년대 초 웨스트 요크셔의 케이리 (Keighley)로 이사하여 취약한 십대 였을 때 세 남자를 만났다고 들었습니다. 그것은 성을 대가로 돈, 마약 및 알코올을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Hussain과 Ahmed Brothers를 포함하여 몇 년 동안 강간을당한 다양한 장소로 이송되었습니다. 많은 범죄는 형제 가족의 음식 가게 위의 아파트에서 발생했습니다.
Hussain과 Fayaz Ahmed는 각각 18 세와 17 세였으며, 범죄를 수행했을 때 Imiaz Ahmed는 30 세였습니다.
피해자는 법원에 읽은 영향에 대한 진술에서 학대 지 거의 30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역화를 겪었고 외상으로 인해 그것을 보호하기위한 서비스를 포함하여 사람들을 신뢰하게 만들었다 고 말했다.
Rigb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사건은이 세 가지 성적인 포식자에 의한 취약한 십대의 충격적이고 끔찍한 학대와 관련이있었습니다. 나는이 문장들을 항소 법원에 보냈습니다.
“나는 오늘 청문회를 위해 법원에 참석 했고이 문장들에 대한 항소 법원의 상당한 증가를 맞이한다.”
트리오는 1 월에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Ibrar Hussain은 처음에 6 년 6 개월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것은 10 년에 제기되었습니다.
Imiaz Ahmed는 처음에 9 년을 선고 받았으며, 이는 11 세로, Fayaz Ahmed는 7 년에서 6 개월에서 10 년으로 선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