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 – Microsoft는 화요일에 기술 거인이 비용으로 돌아 오는 것으로 보이면서 수십억 달러를 그의 야심 찬 베팅에 가져 오는 것처럼 인력의 3% 미만 또는 약 6,000 명의 직원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CNBC에 따르면 Microsoft가 2023 년에 10,000 명의 직원을 해고했기 때문에 모든 수준과 지리학자에 대한 할인은 모든 수준과 지리학자에 대한 것이며 아마도 최고 일 것입니다. 회사는 성과 문제에 따라 1 월에 소수의 직원을 떠났지만 새로운 할인은 이와 관련이 없습니다.
Big Tech는 새로운 기술을 주요 성장 엔진으로보고 이익 마진을 보호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비용을 줄이기 때문에 AI에 많은 돈을 썼습니다. 또한 Google은 작년에 수백 명의 직원을 해고했으며 비용을 통제하고 우선 순위를 부여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언론 보도는 밝혔다.
Microsoft 대변인은“우리는 역동적 인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회사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조직의 변화를 계속 구현하고있다.
작년 6 월부터 228,000 명의 근로자가있는이 회사는 정기적으로 해고를 사용하여 주요 분야의 직원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화요일의 운동은 Microsoft가 클라우드, Azure 및 지난 분기 폭발의 결과에서 예상보다 강한 성장을 한 지 몇 주 후에 불확실한 경제에서 투자자들의 우려를 진정시킵니다.
그러나 그의 인프라 척도 비용은 수익성이 높았으며, Microsoft Cloud 마커는 전년 대비 72%에 비해 3 월 분기에 69%로 제한되었습니다.
Microsoft는 이번 회계 연도에 자본 비용으로 800 억 달러를 할당했으며, 대부분은 인공 지능 서비스의 용량 차단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데이터 센터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데이비슨의 애널리스트 인 길 루리아 (Gil Luria)는 해고가 마이크로 소프트가 투자 증가로 인한 마진 압력을 “매우 밀접하게”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매년 Microsoft가 현재 수준으로 투자하고 자본 지출로 인한 더 높은 수준의 손상을 보상하기 위해 헤드 수를 최소 10,000으로 줄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Bengaluru의 Aditya Soni와 Akash Sriram의보고; Shinjini Gangul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