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시체와 프랜차이즈는 이번 여름에 버거 체인이 말한 것에 대해 최대 375,000 명의 미국 노동자들을 모집 할 계획이다.
월요일 발표에 따르면 Big Mac 판매자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회사가 확장 될 때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2023 년에 향후 4 년 동안 900 개 지역을 개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직책은 계절적이거나 일시적인 것이 아닙니다.
맥도날드 식당에서 약 80 만 명이 일합니다. 체인의 13,500 개 이상의 위치 중 약 95%가 프랜차이즈입니다. 즉, 직원을 고용하고 급여를 설정하는 운영자가 독립적으로 수행합니다.
고용 발표는 맥도날드의 첫 실망스러운 분기를 따르며, 이사는 소비자의 경제적 스트레스를 나타냅니다. 제 3 자 데이터에 따르면 제한된 마인 크래프트 테이블의 출시로 인해 미국 트렌드가 4 월에 개선되었다고합니다.
맥도날드는 미국인 8 명 중 약 1 명이 체인에서 일했다고 추정했다. 90,000 명 이상이 Archways to Opportunity Program을 거쳐 10 년 전에 시작된 이래로 대학 및 기타 유형의 교육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체인은 기자 회견에서 고용 발표를했으며, 미 노동부 장관 인 로리 차베스-데데머 (Lori Chavez-Dedemer)는 맥도날드의 프로그램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노동자들의 목표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대통령은 백만 명의 활동적인 제자가있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미국 레스토랑 산업은 최근 1,33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는 최근 혐오 전 수준으로 돌아온 수치입니다.
책임의 포기 : 이 이야기는 텍스트의 변경없이 와이어 에이전시 흐름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제목 만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