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공동 창립자 인 Ripppling 인 Prasanna St.는 아내에게 불충실을 비난했다. 이러한 비난에 따라 그의 아내 Divya Sashidhar는 법정에서 심각한 반소를 제시했습니다. 그녀는 Prasanna 자신이 추가적인 관계에 관여했다고 주장하고 “열린 결혼”을 받아들이도록 압력을 가했다.
샌프란시스코의 표준 보고서에 따르면, Divya는 Prasanna가 그녀를 강요하고, 성 노동자들과의 관계에 고용되어, 그녀를 감시하고, 목욕과 같은 개인 지역을 포함하여 일상 활동을 기록했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또한 Prasanna가 자주 그녀와 아들이 상당한 부에 세금을 내지 않기 위해 국가들과 아들을 자주 옮겼다고 주장했다.
Divya는 또한 Prasanna는 심각한 신체적 고통에도 불구하고 태어난 후에도 성관계를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Prasanna는 섹스가 그에게 기본적인 필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내가 많은 고통을 겪었으므로, 나는 다른 사람에게 가야했거나 다른 사람에게 가야했습니다.”라고 그녀는 고백했습니다.
이전에 Prasanna는 공개적으로 자신과 Divya가 10 년 동안 결혼했으며 9 살의 아들을 공유했다고 말했다. 그는 다른 사람과 모험을하고 호텔에서 스크린 샷과 예약을 공유하여 자신의 진술을 뒷받침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을 Anup이라고 불렀습니다.
2019 년 12 월 이메일에서 Prasanna는 자신이 여러 에스코트에 연락하여 사진과 요금에 대해 물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후회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