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버틀러에있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암살하려는 시도를 묘사 한 청동 조각은 금요일 금요일 타원형 사무소에서 볼 수 있었다.
최소 2 미터 높이의 상징적 인 예술 작품은 트럼프의 결정된 사무실 근처에서 보였고, 언론 앞에서 일련의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비밀 서비스를 포함한 비밀 서비스의 3 명의 회원이 이사 한 후 후보자 트럼프의 현재 상징적 인 이미지를 묘사하고있다.

펜실베니아 버틀러에있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암살하려는 시도를 묘사 한 동상은 작년 금요일 타원 사무소에 전시되었습니다. (게티 이미지, 왼쪽 및 AP 사진/Alex Brandon, 바닥과 오른쪽을 통한 Rebecca Droke/AFP.)
트럼프가 암살 테스트 장소에서 드러난 손톱에서 만든 “투쟁”의 생명 차원의 조각
트럼프는 총알이 소리를내는 동안 자신을 땅에 던졌고, 그는 비밀 서비스 요원들에 의해 자랐습니다.
그들이 무대에서 그를 움직이려고했을 때, 트럼프는 멈추고 군중들에게로 향했고, 그를 공중에서 붙잡고 유명한 소리로 외쳤다 : “싸움! 싸움!” 피가 총알에 물리신 후 귀를 물리 쳤다.
이미지는 곧 바이러스가되어 2024 년 대통령 선거의 결정적인 순간이되었으며, 트럼프의 저항, 용기 및 두려움이없는 강력한 상징을 묘사했습니다. 이 행사는 트럼프의 기지를 아연 도금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의 캠페인 뒤에 도달하도록 영향을 미쳤다.

그런 다음 예술 작품은 주먹을 공중에 쥐고 비밀 서비스의 세 멤버가 설립하는 트럼프 후보를 보여줍니다. (AP 사진/Alex Brandon)
사진 작가는 암살 시도 중 트럼프의 머리에 의해 총알의 상징적 인 사진을 위해 퓰리처에서 승리합니다.
조각 자체는 낡은 음소거 영광 깃발과 함께 어두운 청동 색조로 렌더링됩니다.
백악관은 그 동상이 왜 그날에 있었는지 또는 대통령에게 제시되었는지는 말하지 않았다.
이 작품은 트럼프 동상 프로젝트의 예술가 스탠 왓츠 (Stan Watts)의 작품에서 제안 된 동상의 마켓 인 것으로 보인다.
“”자신감, 힘 및 희망 “을 구현하는이 강력한 이미지는 9 미터 의이 높은 동상에서 불멸화 될 것입니다.”

트럼프는 2024 년 7 월 13 일 토요일 펜실베이니아 버틀러의 버틀러 쇼에서 캠페인 집회에서 몇 장의 사진을 찍는 반응을 보인다. (로이터/브렌든 맥더 미드)
Fox News 앱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Watts는 또한 창립 부모 인 John Adams, Benjamin Franklin 및 Thomas Jefferson의 주목할만한 동상과 9 월 11 일부터 Martin Luther King Jr.와 소방관들에게 세계 무역 센터에서 미국 국기를 키우는 기념비를 만들었습니다.
작년에 예술가 Majordom Bill Second는 암살 시험에 실패한 트럼프의 생명 조각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