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하마드 유누스 | 사진 크레디트 : Suhasini Haidar
방글라데시에있는 임시 정부의 최고 교수 인 무함마드 유누스 (Muhammad Yunus)는 정당들이 공동 근거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일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임 할 것이다.
“오늘 아침 (유누스) 사임 경에 대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문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주님을 만나러 갔다. 그는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상황이 일할 수 없다고 믿는다.
NCP 호송대는 유누스 (Yunus) 최고 평의원은 자신이 현재의 상황에서 일할 수 없다는 두려움을 표명했다고 말했다.
올해 2 월 유누스의 축복으로 눈에 띄게 나타난 NCP 지도자는 유누스에게 “나라를 위해 강력하게 유지하고 대량 반란의 기대를 충족 시키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이슬람은 최고 카운슬러에게 정당들이 부대를 강요하고 그와 협력 할 것으로 예상하고 “나는 모든 사람들이 그를 협력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NCP 지도자는 “정당이 지금 사임하기를 원한다면, 그 신뢰의 장소, 그 보험의 장소를받지 않으면 왜 머무를 것인가?”
지난 이틀 동안 유누스 정부는 아마도 통합 된 군대와 관련된 전공과 함께 몇 가지 도전에 노출되었으며, 작년에 이끄는 반란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이 운동은 전 Sheic 총리 Hasina의 Awami League 정권을 뒤집고 유누스를 권력에 설치했으며, 항의하는 동안 군대는 반란을 길들이는 것을 부름 받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시위대에 대한 억압을 시작하지 않는 것을 선호했다.
그러나 군대는 공군 비행기를 사용하여 인도로의 안전한 출구로 연락을 취했으며, 실제로는 차별 (SAD)에 대한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현재 NCP로 나타났습니다.
2025 년 5 월 23 일에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