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 유럽 연합의 모든 수입에 대해 50 %의 세금을 위협했으며, 아이폰이 미국에서 제조되지 않는 한 Apple 제품에 대한 25 %의 금리를 위협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전달 된 위협은 트럼프의 패턴 폭발로 세계 경제를 방해하는 트럼프의 능력뿐만 아니라 그의 요율이 충분한 상업적 제안이나 유권자들이 약속 한 국내 생산의 반환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현실을 반영합니다.
공화당 대통령은 이번 달에 관세를 30 %로 줄인 지정 학적 경쟁자 인 중국보다 장기 미국 동맹국 인 EU 상품에 대한 높은 수입 세금을 인식하고 싶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대통령이 대부분의 수입에 대해 10 % 기본 수수료를 유지해야한다고 주장했지만 EU와의 상업 토론의 진전이 부족하여 화를 내었다.
“그들과의 토론은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트럼프는 사회적 진실에 게시했습니다. “따라서 2025 년 6 월 1 일부터 유럽 연합에 직접 50%의 비율을 권장합니다. 미국에서 제품을 건설하거나 제조 한 경우 관세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은 Apple에 대한 수입세의 위협으로 선행되었습니다. 애플은 현재 백악관 횡단에있는 아마존, 월마트 및 기타 미국 회사에 합류하면서 관세에 의해 불확실성과 인플레이션 압력에 대응하려고 노력하고있다.
트럼프는“나는 오래 전에 애플의 팀 쿡에게 아이폰이 미국에서 판매 될 것으로 예상하고 인도 나 다른 곳이 아닌 미국에서 제조 및 제작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의 중국에 대한 트럼프의 비율에 대한 응답으로 Tim Cook의 Tim Cook은 회사가 공급망을 조정함에 따라 iPhone을 인도로 옮기려고 노력했다. 이 계획은 트럼프에게 좌절의 원천이되었으며, 지난 주 중동으로 여행하는 동안 그것을 가져 왔습니다.
트럼프의 직책 후에 판매 된 주식 선물.
더 이렇게
2025 년 5 월 23 일에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