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미국 대법원은 두 가톨릭 교구가 이끄는 제안을 오클라호마에 납세자들이 자금을 지원 한 최초의 종교 종교 학교를 세우 겠다는 제안을 차단했다.
결정 4-4는 세비야에 가톨릭 가상 학교의 스티 도어 설립을 차단 한 하급 법원의 결정을 남겼습니다. 하급 법원은 제안 된 학교가 종교에 대한 정부의 참여와 관련하여 미국 헌법 수정의 제 1 회의 한도를 위반할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보수적 인 판사 에이미 코니 바렛 (Amy Coney Barrett) 은이 사건으로부터 추방되어 결과를 결정하기위한 완전한 슬레이트보다는 8 명의 판사를 남겼습니다. Barrett은 학교 주최자를 대표하는 Notre Dame Law School의 전 교사입니다.
대법원이 균등하게 분열되면 하급 법원의 결정은입니다. 정의는 무례하지 않은 결정에서 그들의 행동의 이유를 제공하지 않았다. 은행의 각 은행 구성원이 어떻게 투표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자유당에 기반을 둔 세 가지 정의는 블록의지지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렇다면이 경우에 그들과 합류 한 보수적 인 정의에 대한 흥미로운 질문을합니다.
차터 종교 학교에 유리한 당사자들은 대법원에 가기 위해 또 다른 사건을 가져 오려고 시도 할 수 있지만, Barrett은 종교적 보수적 인 것으로 헌장 종교 학교의 공공 자금 조달을 지원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Barrett이 회복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공립학교의 대안으로 설립 된 차터 스쿨은 일반적으로 개인 관리하에 일하며 종종 작은 수업 차원, 혁신적인 교수 스타일 또는 특정 학업 초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터 스쿨은 오클라호마 법률에 따라 공립학교로 간주되며 주 정부의 자금 조달을 유치합니다.
오클라호마 시티의 가톨릭 대교구와 툴사 교구의 일반적인 노력으로 계획된 St Isidore는 유치원에서 고등학교까지 가상 학습을 제공 할 것입니다. 종교를 그의 프로그램에 통합하려는 그의 계획은 미국 최초의 종교 차터 스쿨을 할 것입니다. 제안 된 학교는 설립에 대한 법적 문제로 인해 결코 운영되지 않았습니다.
오클라호마의 민주주의 국가 대표 인 미키 돌렌 (Mickey Dollens)은 목요일의 결정은 “종교적 자유에 대한 중요한 이익”이라고 X에 썼다.
상공 회의소의 국회 의사당 그룹 인 교육위원회와 민주당 노동력은 다음과 같이 썼다. “공공 차터 스쿨과 다른 공립학교는 헌법을 존중해야한다.
그리고 교회와 국가의 분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단체 인 종교의 자유를위한 기초는 그들이 결정에 “행복하다”고 말했지만 “싸움은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포스트는“우리 공립학교를 훼손하려는 세력과 헌법상의 자유는 이미 재편성되어있다”고 말했다. “FFRF는 세속 교육과 정부가 부과 한 종교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모든 미국인의 권리를 계속 방어 할 것입니다.”
St Isidore의 초기 승인을 방어 한 보수적 인 법률 옹호 단체 인 Freedom을 방어하는 동맹은이 결정에 실망을 표명했습니다.
Jim Campbell 법률 변호사는 성명서에서 “오클라호마의 부모와 자녀는 몇 가지 교육 선택으로 더 좋지 않습니다. 대법원의 명령은 교육적 자유에 대해 실망하지만, 결정 4-4는 법원이 미래 에이 문제를 검토 할 수있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사건은 미국 헌법 제 1 차 수정안의 두 종교 조항 사이의 긴장을 탐구했다. “설립 조항”은 정부가 종교를 설립하거나 승인하거나 종교가 아닌 종교를 홍보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자유 운동”조항은 정부의 간섭없이 종교를 자유롭게 실천할 권리를 보호합니다.
오클라호마 오클라호마 공화당 검찰은 2023 년 10 월 오클라호마 대법원에서 제기 된 행동으로 세인트 이시 도어를 차단하기 위해 법정에 보냈으며, 그는 오클라호마와 우리 나라의 창립자들의 헌법 틀에 의해 자금을 지원하는 종교의 유형을 막을 의무가있다 “고 말했다. 오클라호마 공화당 주지사 인 케빈 스티트 (Kevin Stitt)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와 같이 제안 된 학교를 지원했습니다.
반대자들은 차터 종교 학교가 납세자들이 종교 교리를지지하도록 강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터 종교 학교는 교리 적 가르침을 존중하지 않는 직원을 막기 위해 노력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시설은 비차별의 원칙을 훼손 할 수 있다고지지했다.
주최측은 2023 년 St Isidore가 오클라호마의 납세자에게 처음 5 년 동안 최대 2,570 만 달러의 비용을 지불 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2023 년 6 월 오클라호마 학교 학교 협의회는 3-2 표로 스티 도어를 만들기위한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작년 6-2의 결정으로 오클라호마의 최고 안뜰은 학교를 막았습니다. 그는 St Isidore를 “정부 기관”으로 분류하여 “다른 주 후원 차터 스쿨과 마찬가지로 무료 공공 교육을 제공하는 데있어 국가 대리”로 분류했습니다.
이 법원은이 제안이 설립 조항으로 이어 졌다고 결정했습니다. 제 1 차 수정안은 일반적으로 정부를 제한하지만 민간 단체는 아닙니다.
St Isidore는 법원에 썼다. “학생들에게 종교적 지시와 활동에 시간을 보내고 종교 커리큘럼과 ST Isidore의 활동을 직접 지원하여 주정부의 경비를 허용 할 것입니다. “
학교 협의회와 ST Isidore의 공무원은 오클라호마 법원이 ST Isidore가 민간 조직이 아닌 정부의 무기를 고려하면 잘못되었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정부가 계약을 통해서만 St Isidore에 주 빚을 위임하지 않았으며 학교는 정부와 크게 독립적으로 일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들은 또한 오클라호마가 St Isidore를 차터 스쿨로 설립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이 종교적이기 때문에 자유 운동 조항에 따라 차별이라고 주장했다.
대법원은 최근 몇 년 동안 일련의 결정에서 더 넓은 종교적 권리를 인정했기 때문에 목요일의 결정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로이터는보고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