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많은 요인 : Amalraj는 리그 설립이 미국의 선수 그룹을 자극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 크레디트 : 사진 파일 : Raj Konwar Ritu
인도의 전 탁구 선수 인 Anthony Amalraj는 수요일에 TTSL (Tale Tennis Super League)의 4 판 출시에서 연설을하면서 인도의 스포츠를 늘리기 위해 프로 리그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유럽에서는 항상 리그 시스템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인도에서는 우리는 대부분 토너먼트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고 두 사람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토너먼트에서는 한 번 잃으면 끝났습니다.
Amalraj는“그러나 리그에서는 플레이어가 돌아와서 조언을하고 개선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폰서의 지원으로 인해 리그에서도 재정적 스트레스가 더 낮습니다.
TTSL은 탁구 (UTT)의 기본 개발 토너먼트입니다. Tamil Nadu Edition은 Jeppia Jaguars, Leo Legends, Dra Dragons, SSVM Smashers, Vibe Victors 및 E Daddy Warriors의 6 개 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Amalraj는 인도 선수들의 공연이 UTT의 출현에서 개선되었다고 덧붙였다.
“리그는 더 전문적입니다. UTT가 2017 년에 시작된 이래로 인도의 공연은 변화를 등록했습니다. 우리의 여성 팀은 8 강전에 도달했으며 이제 인도 선수들은 중국과 일본과 같은 최고의 국가를 데려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Amalraj는 2014 년 커먼 웰스 게임의 은메달리스트가 그러한 리그를 설립하면 미국의 선수 그룹을 자극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밀 나두만이 이번에는 세계 선수권 대회에 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사람들의 라크가 탁자 테니스를하는 중국과는 다릅니다. “Lakhs는 크리켓을 연주하기 때문에 더 큰 수영장이 있습니다.
게시 -2025 년 5 월 22 일 오전 12:03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