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사고로 인해 북한에서 발사 시상식에서 새로운 해군 구축함의 일부가 손상되었으며, 국가 언론 인 김정은 (Kim Jong-un)은 불편을 “범죄 행위”라고 불렀다.
포트 충진 (Port Chongjin) 동쪽에있는 새로운 5,000 톤 구축함의 출시 행사에서 “심각한 사고가 일어났다”고 공식 한국 뉴스 에이전시는 말했다.
Kim은 출시 중에 “실험적이고 운영적인 부주의”를 비난함으로써 KCNA는이 사건이 “부서진 전쟁선의 바닥에 일부 섹션을 남겼다”고 말했다.
그는이 사고가 “전쟁 선의 균형을 파괴했다”고 말했다. 한국 군은 전쟁선이 물에 있다고 말했다.
김씨는 전체 사건을 따르고 사고가 “우리 주의 존엄성과 자기 지식을 붕괴시켰다”고 말하면서 구축함의 즉각적인 복원은 “실질적인 문제 일뿐 만 아니라 국가 권위와 직접 관련된 정치적 문제”라고 말했다.
그는 책임있는 공무원의 “무책임한 오류”는 “다음 달에 소집하기 위해 당의 중앙위원회 회의에서 대우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평양은 지난 달 Choe Hyon과 5,000 개의 톤 NAPD를 공개했습니다. 그 당시 미디어 -국영 언론은 딸 Ju Ae와의 행사에 참여한 Kim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그의 후계자로 간주했습니다.
북한은이 선박에 “가장 강력한 무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내년 초에 운영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일부 분석가들은이 선박에 단거리 핵 로켓이 장착 될 수 있다고 한국은 견과류를 소형화 할 수있는 것으로 입증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국 군대는 조이온이 러시아의 도움으로 개발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시 행사가 열린 노스 코레아 시인 회진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항구와 편리하게 가깝습니다.
지난 주 미국에 본사를 둔 사고 선박의 발사 준비에 관한 보고서에서, 미국에 본사를 둔 38 North는이 배가 북한에서 관찰되지 않은 방법 인 Quay에서 발사 될 것이라고 밝혔다.
38 North Report는“이 발사 방법의 사용은 선박이 건설되는 열쇠가 성향이 없기 때문에 필수품 중 하나 일 수있다. 발사 전날 조선소의 위성 상업 이미지는 구축함이 키에 위치한 옆에지지 선을 보여 주었다.
로이터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