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 Apple Foxconn 공급 업체는 인도에 15 억 달러를 투자 할 것이라고 회사의 등록을 인용하면서 Reuters는 보도했다. iPhone 제조업체는 중국에서 더 많은 생산을 변화 시켰으며 요금에 부딪쳤다. 로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싱가포르 지점은 유지 (Yuzhan Technology India)의 1,274 억 루피 (15 억 5 천만 달러)의 10 루피의 1,770 억 주를 매입 할 것이라고한다.
Tamil Nadu의 Foxconn 부대 인 Yuzhan Technology India는 전자 구성 요소를 생산하고 Apple iPhone을 조립합니다. 애플은 인도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뒷면에 대한 대체 제조 기반으로 자리 매김했다.
로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3 월에 애플은 인도에서 생산을 모금하여 미국에서 20 억 달러에 달하는 약 600 톤의 iPhone을 수출했다. Atmanibhar 및 Make in India Plan의 일환으로 정부는 전자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부문에서 생산 자극 체계 (PLI)를 시작하여 인도 생산자를 전 세계적으로 만들고 투자를 유치하고 수출을 늘리고 인도를 글로벌 공급망에 통합했습니다.
공급망의 중단 앞에서, 특히 그는 2020 년에 전염병 Covid-19에 부딪히는 순간부터 많은 세계 지도자, 특히 제조 공간에있는 지정 학적 전압의 마지막 화염에서 지역에서의 운영을 다양 화합니다. 비즈니스 다각화의 이러한 가시적 추세는 위험을 줄이고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실용적입니다.
인도의 정치적 안정성, 거대한 시장 기회, 역동적 인 인력 및 소득 수준의 지속적인 증가를 감안할 때, 그것은 제조 기반을 설립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2017 년 Apple은 인도에서 iPhone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중앙 정부의 생산 (PLI)과 관련된 자극 제도는 무엇보다도 Apple을 포함한 여러 가제트 제조업체를 유치하여 국가에 매장을 설립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