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 Pawan Kalyan 부국장은이 시스템은로 힝야에 대한 영주권을 허용했으며 Aadhaar, Aadhaar를 어떻게받는 지 조사해야한다고 말했다. | 사진 크레디트 : 사진 파일
K. Pawan Kalyan의 안드라 프라데시 (Andhra Pradesh)는로 힝야의 이주가 국내 안보와 고용에 위협이 될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다.
“남부 주들은 테러리스트들에게 부드러운 목표입니다. 의심스러운 움직임의 엄격한 깨어나야합니다.”
Pawan Kalyan 씨는 경찰 국장 (DGP)에게 편지를 썼으며, “국가의 테러리스트의 흔적을 고려할 때”야채를 강화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다.
파완 씨는“테러와 관련된 사람들에 대한 엄격한 조치를 취해야한다. 이민자들의 적절한 감독은 잠재적 인 위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다. 또한 해안을 따라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수적이다.
그는 해안 지역에서의 “새로운 사람들”과 그들의 활동을 관찰해야한다고 진술하면서 경찰은 내부 안보에 관한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말했다.
텔랑 가나 경찰과 안드라 프라데시의 최근 공동 운영은 주에서 테러 활동의 흔적을 발견했다고 가정합니다. “과거에는 많은로 힝야 이민자들이 웨스트 벵갈 (West Bengal)에서 안드라 프라데시 (Andhra Pradesh)의 여러 지역에 들어갔다.
현지인을위한 일자리
로 힝야는 원래 미얀마 출신이며, 이주는 지역 젊은이들 사이에서 실업을 일으킨다 고 부국장은 말했다. Telangana와 Andhra Pradesh의 주요 요청은 현지인들을 위해 일자리를 예약해야한다는 것입니다. Telangan 훈련 뒤에있는 세 가지 주요 요청 중 하나는 현지인들의 직무 우선 순위였습니다.
Rohingyas는 인도에서 영구적으로 설정되어 합리적 책, Aadhaar 책 및 유권자 ID를 얻습니다. 그들은 우리 젊은이들에게 올바르게 속하는 직업과 사업을 취합니다. Pawan Kalyan은“이 시스템은로 힝야에 대한 영주권을 허용하여 소홀히했다. Aadhaar, 유권자 및 합리적인 책을받는 방법을 조사해야한다. 우리 시스템의 일부 사람들이 그들에게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인식은로 힝야가 우리의 기회를 시민이되기를 약화시키는 방법으로 확산되어야한다.이 변화를 도와주는 행정기는 면밀하고 엄격한 내부 보안 조치가 필요하다. 나는 이것에 대해 편지를 썼다”고 덧붙였다.
게시 -20225 년 5 월 20 일 07:04 PM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