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ke Lively와 Justin Baldoni 사이의 극적인 사례는 긴 길처럼 보이며 매주 이전의 것들이 발생하는 추측입니다. 최근 상황에서 Justin Baldoni의 변호사들은 Blake Lively가 Taylor Swift의 개인 채팅을 배출하겠다고 위협했다고 법원에 서한을 제시했습니다.
Blake Lively는 Taylor Swift를 위협 했습니까?
데일리 메일 (Daily Mail)에 따르면 수요일에 제출 된 사법 서한은 “” “가십 걸‘Alum은 Swift가 지속적인 싸움에서 활발하게 공개되지 않는 한, 36 세의 -올드 가수의 머리로 무기를 똑바로 세우려고 노력했다. 최근 저스틴 발도니의 변호사들이 비슷한 진술을하고 테일러에서 발발했을 때 블레이크와 테일러 사이의 칼로 잘라낼 수있는 Tension 보고서. 이 추측이 인터넷에 충격을받은 후, 재경 장인 두 여성 사이의 10 년 관계에 대한 소문이 있습니다. 전공 동안, 법원은이 서한이 “부적절한”및 “관련성이 없기 때문에 서한이 고려되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Baldoni의 변호사는 성명서를 제출하여이 비난은 2 월에 그에게 연락 한 Swift의 매우 가까운 출처에서 나왔다고 밝혔다.
그 주장 된 텍스트는 무엇입니까?
합법적 인 드라마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을 둘러싼 포장에서 보호 된 텍스트에 대한 유일한 질문은 인터넷을 둘러싼 포장에 대한 유일한 질문입니다. The Daily Mail에 따르면,이 메시지는 Travis Kelce와 가수와의 사생활에 대한 계시에서 Taylor Swift의 사생활의 모든 실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Matty Healy그녀의 여섯 살 연인 Joe Alwyn과의 마지막과 슬픈 분리.
테일러 스위프트의 대표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Taylor Swift는 확장 된 이야기에서 멀어 지려고 노력했지만 가수는 몇 주 전에 상당히 극적으로 인용되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는이 영화의 세트에 발을 맞추지 않았고, 캐스팅이나 창의적 결정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영화를 쓰지 않았으며, 편집을 보지 않았으며, 영화에 대한 메모를하지 않았으며, 그녀는 공개 발표 후 몇 주가 지나도”우리와 함께 우리와 함께 “보지 못했다”고 Clickbait에 혼자 관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