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jayawada : 전 국회의원 인 케시 니니 스리니 바스 별칭 나니 (Nani)는 차크라 바르의 카디 얄라 (Kadiyala)로부터 사망에 대한 위협과 그의 거주지 인 케시 니 닐라 암 (Kesineni Nilayam)으로부터 사망에 위협을 가하는시 경찰에 불만을 제기했다.
이는 최근 주 리큐어 무역에서 재정적 불규칙성에 관한 NANI 및 기타 사람들에 대한 사형국에 대한 불만이 뒤 따릅니다.
Nani는 일요일에 불만을 제기하면서 8008969677 휴대 전화 번호 8008969677로부터 위협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Chakravarthy Kadiyala로 확인 된 항소인은 “학대 언어를 사용하여 죽음에 대한 직접적인 위협을 발행했다”고 Nani는 불만을 철회하도록 요구했다. Nani는 “이 위협은 가장 심각한 성격의 범죄 협박이었고 쉽게 취할 수 없다”고 Nani는 그의 불만에서 말했다.
전직 국회의원은 5 월 10 일 오전 1 시경에 미확인 된 사람이 자신의 거주지에서 재산을 손상시킨 기물 파손 사건과 위협을 연결시켰다. CCTV 촬영은 경찰이 배치 한 교통 장벽을 제거하고 케시 니니 닐라 햄 동쪽 지역 근처의 설치를 손상시킨 사람을 포착했습니다.
침입자가 달리기 전에 경비원을 위협했다고 가정합니다. Patamata 경찰은 경고를 받았고 Asi Kiran Kumar는 예비 검사를 수행했습니다.
Nani는 범죄 협박, 음모 및 악을 포함하여 CPI의 관련 섹션에서 범죄 사건을 즉시 등록하여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는 Chakravarthy Kadiyala의 쿼리, 통화 기록 분석 및 책임있는 자료를 식별하기위한 CCTV 자료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찾았습니다.
Nani는 “이러한 사건은 저를 위협하고 ED 앞에서 법적 불만을 제기하기 위해 조용히하려는 분명한 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