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서부에 약간의 폭풍 시스템이 27 개 이상 남았습니다. 미주리와 켄터키에서 죽었다.
켄터키 주지사 인 앤디 베시 (Andy Beshear)는 켄터키 주 런던에서 브리핑을 말했다. 토네이도가 켄터키 남동부의 대량 사고라고 불리는 것을 촉발 한 후 많은 사망자가보고되었습니다.
폭풍은 금요일 미주리 주에서 7 명을 죽이고 미주리, 켄터키, 일리노이, 인디애나에서 24 개가 넘는 토네이도를 낳은 금요일 기상 시스템의 일부였으며, 큰 호수 지역에 힘이없는 수십만 명을 남겼으며 텍사스로 열을 가져 왔습니다.
켄터키 당국은 금요일 로렐 카운티에서 늦은 비틀림이 지났을 때 심각한 부상이 있었다고 밝혔다. 풀라 스키 카운티의 사망은 파괴적인 시간에 배경에 대해 치명적으로 부상을 입은 소방관의 사망이었습니다.
존 루트 보안관 사무실은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 된 성명서에서 “생존자들을위한 손상된 지역에서의 지속적인 검색”이라고 말했다.
보안관 사무실의 대변인 인 길버트 아르도 (Gilbert Aciardo)는 구조 자들이 “밤새도록 현장에서 가능한 생존자를 찾고있다”고 말했다.
Beshear는 그의 사무실이 가능 해지 자마자 더 많은 정보를 공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비극적 인 사건이라는 것을 알고있다”고 그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로렐 카운티에서 토네이도는 자정 직전에 쳤다.
런던 시장은 WKYT-TV에 “오늘 저녁에 영원히 바뀌었다. 이것은 우리 가이 지역 사회를 만나고기도하는시기”라고 WKYT-TV에 말했다. “나는 오늘 밤 내가 여기서 목격 한 것을 본 적이 없다. 많은 황폐화가있다.”
Cara Spencer의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 시장은 그녀의 도시에서 5 명의 사망자를 확인했으며 5,000 채가 넘는 주택이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것은 진정으로 진정으로 파괴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도시가 비상 사태를 선포하는 과정에 있었고 비상 사태를 시행했으며 대부분의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시행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부상당한 사람의 수는 즉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Barnes-Evrec Hospital은 폭풍으로부터 20 ~ 30 명의 환자를 심각한 상태로 취득했으며 대부분의 병원 대변인 Laura High에 따르면 금요일 저녁까지 대부분 퇴원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인트 루이스의 어린이 병원은 15 명의 환자를 받았으며 그 중 2 명은 주말에 병원에 머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그녀는 말했다.
NWS (National Weather Service)의 레이더는 세인트 루이스 지역의 미주리 주 클레이튼에서 토네이도가 14:30에서 14.50 사이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명백한 토네이도는 같은 해에 세인트 루이스에서 동물원과 올림픽 및 올림픽 박람회의 장소를 주최 한 Forest Park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100 주년 기독교 교회에서 윌리엄 폴리 한 (William Pollihan) 세인트 루이스 (St Louis)에있는 화재 대대장은 AP 통신에게 교회의 일부가 무너진 후 세 사람을 구해야한다고 말했다. 그 사람들 중 한 명이 죽었습니다.
스테이시 클라크 (Stacy Clark)는 그의 어머니 인 패트리샤 페넬 턴 (Patricia Penelton)이 교회에서 죽었다 고 말했다. 그는 그것을 합창단의 일부를 포함하여 많은 역할을 가진 매우 활동적인 교회의 자원 봉사자로 묘사했습니다.
교회 위에 사는 Jeffrey Simmons Sr은 조명이 소멸되기 전에 전화에 경고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아는 것은 많은 소음, 강한 바람”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와 그의 형제는 지하실에 자신을 수용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모든 것이 깨졌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나빠 졌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교통 체증을 일으킨 나무와 헤드 라이트는 사람들에게 집에 머물도록 요청했습니다.
미주리 주 루이스 출신의 19 세 학생 인 존 랜들 (John Randle)은 그와 그의 여자 친구가 폭풍 동안 세인트 루이스 미술관에 있었고 150 명의 다른 사람들과 지하실에 매달려 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날아 다니는 문, 나무의 가지가 날아가고 사람들이 달리는 사람들을 볼 수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밖에 붙잡 혔습니다.”
세인트 루이스의 동물원 대변인 인 크리스티 키즈 (Christy Childs)는 텍스트에서 동물원은 토요일에 나무가 낮고 다른 손해로 인해 폐쇄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들은 모든 동물이 안전하고 직원, 손님 또는 동물에 대한 상당한 부상에 대한보고는 없다고 말했다.
세인트 루이스에서 남쪽으로 약 130km 떨어진 스콧 카운티에서 토네이도가 쳤다. 보안관 더릭 휘슬리는 소셜 미디어에 대해 썼다.
트럼프 행정부가 NWS 사무소 직원을 크게 줄인 후 폭풍이 닥쳤으며 외부 전문가들은 토네이도와 같은 재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걱정했습니다.
켄터키 주 런던 주변 지역을 담당 한 켄터키 주 잭슨 사무소 (Jackson Office)는 2525 번의 휴가율이 25%를 차지했습니다. 켄터키 주 루이빌 직원, 기상 서비스는 29%감소했습니다. AP 통신이 획득 한 기상 서비스 직원의 계산에 따르면 세인트 루이스 사무소는 16%감소했습니다. 루이빌 사무소는 직원의 데이터에 따르면 영구적 인 상사, 책임있는 기상 학자가 없었습니다.
전문가들은 20% 이상의 휴일 비율이 중요한 문제라고 말했다.
Beshear는 NWS 할인으로 “큰 우려”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최근 치명적인 폭풍 동안 자신의 주에있는 주민들에게 경고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증거가 없다 [affected] 켄터키 주지사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