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월 초, 하마스와의 전쟁에서 두 가지 6 개월의 화재 종료가 붕괴되기 직전에 이스라엘은 가자 스트립의 총 막힘을 다시 인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금요일에 팔레스타인 영토에서 “많은 사람들이 굶주림으로 죽는다”고 인정했다.
트럼프는 아부 다비 기자들에게 주요 동맹국 이스라엘을 제외한 지역 투어에서 “가자를보고있다.
이스라엘은 가자에 대한 도움을 줄이려는 그의 결정은 2023 년 10 월 7 일 공격 중에 압수 된 수십 명의 이스라엘 인질을 보유한 하마스 무장 단체의 양보를 강제하기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하마스는 이스라엘을 떠난 트럼프 행정부와 직접 고용 한 후 미국 국적의 마지막 인질 인 에단 알렉산더를 몇 달 동안 발표했다.
하마스의 키 큰 공무원 인 알-세누 (Taher Al-Cenu)는 알렉산더 (Alexander)의 해방에 대한 워싱턴과의 계약의 일환 으로이 단체는 “미국 행정부가”이스라엘에 “이스라엘에”이스라엘 “을 개설하고 인도 주의적 원조의 즉각적인 진입을 허용 할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다.
Nunu의 관찰은 하마스가 가자가 “판매용”이 아니라고 트럼프에게 경고 한 지 하루 만에 이루어졌으며, 미국 대통령에게 다시 팔레스타인 영토를 인수하여 “자유 지역”으로 바꿀 수 있다고 제안했다.
지상에서 가자 민방위 기관은 이스라엘 뇌졸중이 금요일에 최소 100 명을 살해했다고 밝혔다.
57 세의 음 모하메드 알-타 타리 (Umm Mohammed Al-Tatari)는 AFP에게 새벽이되기 전에 공격으로 깨어 났다고 말했다.
“나는 모든 것이 우리 주변에서 폭발했을 때 잠들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모두가 달리기 시작했다. 나는 우리의 눈으로 파괴를 보았다. 그것은 모든 곳에서 피, 몸의 일부와 시체였다.”
가자 북부 출신 인 33 세의 아흐메드 나스 르 (Ahmed Nasr)는 “안전은 없다. 우리는 언제라도 죽을 수있다”고 말했다.
Beit Lahia의 인도네시아 병원에서 AFPTV 영화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몸에 애도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Mayar Salem은“그들은 결백 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의 유골 만 남아 있는데 … 내 자매와 딸이었다.”
“역사적 기회”
==============================
공식 인물에 근거한 AFP에 따르면 2023 년 10 월 이스라엘에 대한 하마스의 공격은 이스라엘에서 1,218 명이 사망했다.
공격 중에 취한 251 명의 인질 중 57 명이 가자에 남아 있으며 34 명의 군인이 죽었다고 말합니다.
하마스 크 런 영토의 보건부는 3 월 18 일 이스라엘이 파업을 재개 한 이후 53.119에 대한 전쟁의 전반적인 영향을 얻은 이후 2,985 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언론은 연장 된 캠페인에 대한 공식 발표는 없었지만 이스라엘 언론은 이달 초 정부가 승인 한 계획에 따라 공격을 강화했다고 보도했다.
군대는 24 시간 만에 그의 군대가 “가자 밴드 전반에 걸쳐 150 개가 넘는 테러 목표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인질 가족을 대표하는 주요 이스라엘 캠페인 그룹은 싸움을 확장함으로써 벤자민 네타냐후 총리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제거 할 “역사적 기회”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라이벌 그룹 인 Tikva Forum은 “외교 압력, 완전한 포위 공격, 물 및 전기 절단”과 더 많은 군사 압력을 요청했습니다.
몇 주 동안 유엔 기관은 가자의 심각한 결함에 대해 경고했다.
유럽 46 명의위원회는 금요일 에이 영토가 “고의적 인 기아”로 고통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팔레스타인-공주, 아이슬란드, 슬로베니아, 스페인 및 노르웨이를 인정 한 5 명을 포함한 7 개의 유럽 국가는 그들이 “인도 주의적 재앙”이라고 불리는 것을 비난하고 군사 작전을 중단하고 봉쇄를 키우도록 이스라엘에게 호소하는 일반적인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하마스는 자신의 진술에서 7 개국이 채택한 “인도 주의적 및 용감한 입장을 크게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미국 NGO 가자의 인도주의 재단은 이스라엘 관리들과의 논의 후 이번 달 인도 주의적 원조를 배포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목요일, 유엔은 이니셔티브와의 참여를 배제하여 “공정성, 중립 (및) 독립성”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