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 내용
멜라니 졸리 (Melanie Joly)의 오타와 (Ottawa) 산업 총리는 화요일 회사가 온타리오 주에서 수십억 개의 EV 프로젝트를 중단했다고 발표 한 후 캐나다의 주요 전기 자동차에 “온다 캐나다 (Honda Canada)는 캐나다의 주요 전기 자동차에”전적으로 고용 된 “채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광고 2
기사 내용
기사 내용
기사 내용
Joly는 성명서에서 Dave Jamieson의 Honda Canada 회장 겸 CEO에게 “일자리가 잃어 버릴 것”이라고 확신했다.
Joly는 Jamieson은 Honda가 여전히 캐나다에서 “주요 투자 EV에 완전히 참여하고있다”고 확인했으며, 두 사람은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onda는 화요일에 시장 수요를 인용하여 150 억 달러 규모의 전기 자동차 프로젝트를 연기했으며 관세로 인해 미국 시장에 인기있는 CR-V 모델을 오하이오 주 공장으로 바꾸는 것을 언급했다고 발표했다.
투자 마크는 캐나다에서와 같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지연은 훨씬 멈췄다.
Joly는 수요일 기자들에게 정부가 정부가 “솔루션 모드”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내용
광고 3
기사 내용
Toshihiro Miibe 전무 이사는 화요일 일본의 분기 별 수익에 관한 기자 회견 에서이 프로젝트가 계속 될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전기 자동차 시장이 2 년 동안 어디에 있는지 분석 할 것이라고 밝혔다.
“2 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프로젝트의 시작 시간은,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관찰하고 마지막으로 결정을 내려야한다”고 그는 번역 된 관찰에 근거하여 말했다.
그는 지연에 대한 EV 요청에 대해 언급했지만 회사를 CR-V 생산을 미국으로 변경하도록 옮기는 것이 금리의 즉각적인 결과라고 말했다.
Mibe는 “미국의 생산 능력을 늘릴 여지가 있으며 결과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분석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이 기간 중에 관세 조치가 오랫동안 시행 될 경우 미국의 생산 능력을 늘려야 할 것입니다.”
광고 4
기사 내용
Honda는 작년에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큰 자동차 생산국으로, 약 420,000 대의 차량을 기반으로 CR-V를 거래합니다.
Honda Canada 대변인 Ken Chiu는이 회사가 캐나다의 일반 생산이나 일자리를 줄이지 않을 것이며 대신에 차량이 관세를 기반으로하는 대신 회사가 변경한다고 말했다.
“원칙적으로, 우리는 공장들 사이의 CRV의 소수의 수출 목적지를 바꿉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배터리 공장, 재개 된 조립 라인 및 2 개의 다른 식물을 포함하는 EV 프로젝트를 연기하기로 한 결정은 현재 온타리오 Alliston에있는 Honda Factory에서 일하는 4,200 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1,000 개의 일자리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되는 계획에 영향을 미치는 Honda 결정은 도로에서 이익이 감소하는 것으로보고되면서 나왔습니다. 이 회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가 이번 회계 연도의 운영 이익에서 44 억 달러를 줄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대부분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온 많은 차량이 미국의 차량이 너무 많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 Ian Bickis의 파일과 함께
기사 내용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