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 CCPA (Central Consumer Protection Authority)는 파키스탄의 상징을 제시하는 깃발 및 상품의 판매, 소비를위한 사업 연합, Pralhad Joshi, 수요일에 Amazon India 및 Flipkart를 포함한 주요 전자 상업 플랫폼에 알림을 발표했습니다.
노조 장관은 X -Platform에 대한 게시물을 통해 이것을 공유했습니다.
“CCPA는 파키스탄 깃발과 관련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amazonin, @flipkart, @ubuyindia 및 @etsy에 의견을 발표했다”고 장관은 말했다.
그는 또한 그러한 무감각은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Joshi는“전자 무역 플랫폼은 이러한 모든 내용을 즉시 제거하고 국가 법을 존중하기위한 존재에 의해 지시됩니다.
장관은 또한 모든 온라인 상인들에게 인도 법을 엄격하게 준수하면서 전국의 사업을 수행하도록 경고했다.
지난주 CCPA는 적절한 빈도 공개, 라이센스 정보 또는 장비 승인 (ETA)없이 Amazon, Flipkart, Meeso 및 OLX와 같은 주요 디지털 시장에 13 개의 알림을 발행했습니다.
소비자 업무부에 따르면 Walkie-Talkies는 무선 운영 라이센스의 요구 사항 또는 해당 법률 준수와 관련하여 강제 및 명확한 공개없이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판매됩니다.
예비 분석은 Amazon의 약 467 개 목록, Flipkart의 314 개, Meesho의 489 개, TradeIndia의 423 개를 포함하여 이러한 플랫폼에서 이러한 기록의 놀라운 양을 계속 밝혀 냈습니다.
조시 (Joshi) 노조 장관은 비 부적합 무선 장치의 판매는 법적 의무를 침해 할뿐만 아니라 국가 안보 운영에 중대한 위험을 제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든 판매자는 소비자의 권리를 유지하고 불법 상업 관행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규제 표준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