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년 5 월 24 일에 볼 수있는 코치에서 남서쪽으로 약 38 마일을 기울인 184 미터 컨테이너 선박 인 MSC Elsa 3. 사진 크레디트 : 힌두교
국방부는 일요일 (2025 년 5 월 25 일)에 확인 된 바에 따르면 “MSC ELS 3″컨테이너 선이 “홍수로 인해”코치 해안으로 가라 앉는 것을 공식적으로 확인했다.

침수 된 배에서 보여주는 비디오의 스크린 그라브. 사진 : 특별 계약
선박은 위험물이있는 13 개와 탄화 칼슘이 포함 된 12 개를 포함하여 640 개의 컨테이너로 내려 갔다. 또한 84.44 mt의 디젤과 367.1 mt의 오븐 오일이 장착되었습니다.
탑승 한 외국 승무원 24 명은 모두 러시아 국민 인 선박 선장과 그의 수석 엔지니어를 포함하여 21 명의 인디언 해안 (ICG)과 3 명을 구원 받았다. 공식 커뮤니케이션은 IMO 9123221의 수를 가진 배가 오전 7시 50 분쯤에 침몰했다고 말했다.

해안 경비원 직원의 경향이있는 구원의 승무원. 사진 : 특별 계약
케 랄라 해안을 따라 민감한 해양 생태계를 고려할 때, ICG는 오염에 대한 반응의 완전한 준비를 활성화시켰다. 고급 오일 누출 감지 시스템이 장착 된 ICG 항공기는 공기 감시를 수행하고 오염 대응 장비를 운반하는 ICG 선박 Saksham은 현장에 구현 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름 유출이보고되지 않았습니다.
고통의 부름
비상 상황은 토요일 (2025 년 5 월 24 일), 선박이 26 도의 경향을 일으켰을 때, 비치 잼에서 코치로 향하는 반면, 코치에서 남서쪽으로 약 38 마일 떨어진 안정성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고통을 겪었습니다.
Kochi의 ICG (MRSC) 해양 구조 하위 센트럼은 즉시 조정 된 응답을 시작했습니다. 항공 감시를 위해 탈구 된 해안 경비대의 Dornier 항공기는 생존자들과 함께 두 생명을 발견했습니다. 그 후, Global Search and Rescue 프로토콜에 따르면 ICG 순찰선 및 MV Han Yi 및 MSC Silver 2 상용 선박이 도움을주기 위해 전환되었습니다.

침수 된 용기에서 가능한 오일 유출의 공중 비디오. 사진 : 특별 계약
토요일, 늦은 저녁까지 러시아, 우크라이나, 조지아, 필리핀을 포함한 24 명의 승무원 중 21 명이 구원을 받았으며, 3 명의 선임 승무원이 구조 조치를 돕기 위해 탑승했습니다. 그러나 선박의 상태는 밤새 손상되어 일요일 아침에 사로 잡혔습니다. 3 명의 승무원은 배를 포기해야했고 모욕에 의해 구원 받았다. 커뮤니케이션은 성향의 이유는 여전히 주목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고 소리
선박의 성향과 몇 개의 컨테이너의 타락으로 인해 잠재적으로 위험한 물품이 케 랄라 해안에 허수아비가 만들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토요일 밤 Kerala State Management Authority (KSDMA)의 특별한 경고가 발행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케 랄라 쇼어를 따라 씻을 경우 상품에 접근하거나 접촉하는 경고가 아니 었습니다.
게시 -2025 년 5 월 25 일 01:30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