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ia Poidevin
당국의 제네바 (Reuters) -스위스는 일요일에 미국이 지원하는 조직인 가자 인도주의 재단의 활동에 대한 법적 조사를 시작할 것인지 탐색했으며, 이는 팔레스타인 포장에서 원조의 분포를 감독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운동은 스위스 NGO가 GHF의 도움 계획에 조사 요청을 제출 한 후 유엔이 공정하거나 중립적이지 않으며 추가 운동을 강요하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상처를 입히는 것을 반대했다.
5 월 말까지 가자에서 일을 시작하기를 희망한다고 GHF는 로이터에게 인도주의 원칙을“엄격하게 존중”하며 민간인의 강제적 인 이전을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스라엘은 3 월 2 일에 모든 가자 원조 배달을 중단 한 후 이번 주 제한된 지원 배송 재개를 허용했습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NGO 인 International은 금요일에 스위스 당국에 GHF 등록 스위스가 스위스와 국제 인도주의 법을 존중하는지 조사하도록 요청하는 두 가지 법적 발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5 월 20 일과 21 일의 재단 및 스위스 외국 사업부 (FDFA) 부서에 대한 연방 스위스 감독 당국에 대한 언급이 이루어졌다.
FDFA는 일요일 로이터에서 두 당국이 참고 문헌을 받았다고 확인했다.
재판 국제 국제 재판은 스위스 FDFA에 GHF가 스위스 법률에 따라 개인 보안 회사를 사용하여 도움을 분배하고 스위스 당국의 승인을 받았는지 여부를 설명하도록 요청했다고 밝혔다.
FDFA는 로이터에게 재단에 그러한 진술이 필요한지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그는 재단 연방 감독위원회는 재단이 활동을 시작할 때까지 법령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조사 할 수 없다고 말했다.
GHF는 로이터에게 민간 보안 회사의 사용이 이전 원조 전달의 변화이지만, 하마스 나 범죄 조직으로 원조가 방향을 바꾸지 않도록 보장 할 것이라고 로이터에게 말했다.
(Olivia Poidevin의보고; Clelia Oziel의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