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은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의지도하에 수요일에 문서가없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체포 작전 중에 소위 “거짓”신분증을 거부했으며 Telemundo의 보도에 따르면 당국은 지상에서 미국에서 태어난 시민과 싸웠다.
25 세의 레오나르도 가르시아 베네가스 (Garcia Venegas)는 앨라배마 폴리 (Foley)에서 공무원이 그곳에서 노동자들을 체포하자 건설 일에있었습니다. 멕시코 부모님으로부터 플로리다에서 태어난 가르시아 베네가스 (Garcia Venegas)는 공무원이 장치를 꺼내 체포하기 전에 휴대 전화로 체포를 촬영하기 위해 베건.
체포 비디오는 “나는 시민이다!”
스페인어로 인수 한 미국과의 인터뷰에 따르면, Telemundo는 공무원들이 지갑을 제거하고 주가 발행 한 운전 면허에 대한 연방 보안 표준을 충족시키는 신분증을 제거하고 허위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몰입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커프를 크게 크게 넣었습니다.”
문서가없는 Garcia Venegas의 형제를 포함하여 직장에서 4 명이 체포되었습니다.
당국자들은 몇 시간 후 Garcia Venegas에서 팔목을 제거했습니다.
가르시아 베네 가스 (Garcia Venegas)는 트럼프 행정부의 지속적인 억압을 언급하면서 “나는 매우 슬프고 정직하며 일이 일어나는 모든 일에 약간 긴장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의 사촌 인 미국 시민도 Telemundo에게 “행정부가 요청한 프로토콜”에 따라 실제 ID를 획득하는 과정을 겪었다 고 말했다.
사촌은“우리가 여기서 태어 났더라도 더 이상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 피부색이있는 것은 분명히 범죄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치 우리가 진정한 범죄자 인 것처럼 이런 종류의 치료를받을 자격이있는 범죄가되었습니다.”
NBC 뉴스에 대한 성명서에서, 미국 내부 보안국 (DHS)은 Garcia Venegas가 작전 중 체포로 “중재”라고 비난했다.
NBC에 대한 DHS의 성명서는“미국 시민을 포함한 맹세 의무를 이행하는 데있어 법 집행 세력을 적극적으로 방해하는 사람은 물론 체포를 포함한 결과에 직면 할 것이다.
Garcia Venegas를 급락 한 공무원이 현지 대리인, 이민 및 세관 사형 에이전트 (ICE) 또는 다른 연방법 집행 기관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트럼프가 취임 한 이후로 DEA, FBI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연방 기관이 이민 작전을 수행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일부 지역 경찰서와 보안관은 또한 이민에 대한 연방 체포를 수행하기위한 대리인이었습니다.
백악관은 11 월 대통령 선거에서 빅토리아에서 도널드 트럼프를 금고 한 “대량 추방”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많은 미국 시민들이 드래그 넷에 붙잡 혔습니다.
Garcia Venegas와 같은 일부는 공무원들에 의해 구금 된 후 석방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은 추방되었습니다.
드물지만, 미국 시민의 추방은 이전 행정부에서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