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은 많은 양의 잡초를 밀수하려는 관광객의 사례로 인해 의료 처방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여 대마초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약국은 기존 규칙에 대한 제안 된 변경이 약 40 일 안에 발효 될 때 전통적인 의사를 포함한 의료 전문가의 라이센스 나 처방전에 대마초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공중 보건부에 따르면 판매 된 금액은 30 일의 사용으로 제한 될 것입니다.
지역 주민과 외국인들에게 의무적 인 새로운 규칙은 이번 주 초 방콕의 수 바르 나부미 공항에서 이번 주 초에 73 킬로그램의 대마초를 가로 채 렸습니다. 태국의 밀수 잡초는 영국, 인도, 파키스탄, 홍콩 및 다른 많은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Somsak Thepsuthin은 공중 보건부 장관이 말했다. 태국은 이제 의학적 이유를 제외하고 대마초에 접근하기가 더 어려워 질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태국은 2022 년 대마초를 비범죄화 한 아시아에서 최초의 국가 였지만 자유롭게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마초 법률이없는 법적 진공은 10,700 개 이상의 대마초 경배가 국가 차원에서 개방되어 있으며, 많은 인기있는 관광 지역과 비즈니스 지구 및 그 이상으로 개방되었습니다.
남동부 아시아의 국가는 또한 여가 흡연이 중독에 대한 사회의 더 넓은 우려로 인해 핫 버튼에 문제가 된 후 U에서 여러 정책을 세웠습니다. Somsak 당인 태국당은 의료 목적으로의 사용을 제한하기위한 마약으로 재 조정을 약속했지만, 통치 연합에서 두 번째로 큰 그룹 인 Bhumjahati 당의 반대는 Pheu Thai가 그의 약속으로 돌아와 식물을 유지하도록 강요했다.
대마초는 태국에서 섭취 할 수 있지만, 관광객 수하물이나 우편 으로이 나라에서 밀수품을 만들었습니다. 영국과 태국 당국이 작년에 군대에 합류 한 이래로 대마초 밀수 시도로 태국에서 50 명 이상의 영국 관련자들이 체포되었습니다. 태국 공항 당국은 또한 800 명 이상의 대마초 밀수업자를 가로 채고 9 톤 이상의 대마초를 압수했다고 영국 정부는 밝혔다.
태국은 여전히 더 큰 용도, 판매, 수출 및 공장 생산을 규제하기 위해 완전한 대마초 송장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새로운 규칙은 아마도 일시적 일 것입니다. 법안은 9 월에 공개되었지만 내각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거나 심의 의회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Somsak은 기자들에게 “빌 대마초는 자신의 트랙에 갈 것이지만, 서두르지 않을 수는 없다. 우리는 준비되기 2 년 전에 더보고있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여전히 불행한 경우, 우리는 그것을 다시 클림 할 것입니다.”
읽기 : 태국은 대마초를 규제하고 합법적으로 유지하기위한 법률 초안을 공개합니다.
공공 관심사 당사자와 산업은 6 월 5 일까지 사역이 제안한 규정에 대한 피드백을 제시하고 승인을 위해 내각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이 항목은 텍스트의 변경없이 자동 통신사 흐름에서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