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ublic Health Lot 석사 센터의 인도 공중 보건 연구소의 전문가. | 사진 크레디트 : 특별 계약
인도의 평균 수명은 약 73.4 세이며, 건강한 기대 수명은 거의 10 년 정도라고 말했다.
금요일 하이데라바드에있는 인도 공중 보건 연구소 (IIP)의 공중 보건 석사 (MPH) 프로그램의 소집식에서 연설하면서 Reddy 박사는 지속적인 공중 보건 접근 방식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2022-24 MPH 그룹의 총 38 명의 학생들이 금요일에 졸업했습니다.
“건강한 연도의 손실은 지난 10 년간의 삶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평생 건강 과제의 누적 결과에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이는 건강 부문뿐만 아니라 교육, 주택, 환경 및 운송에도 참여 해야하는 공중 보건 중재를 통한 시정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느낌을 존중하면서, 유니세프의 Tlangana, Andhra Pradesh 및 Karnataka의 Zelalem Terfesse는 공중 보건이 경제, 거버넌스, 기후 변화 및 인프라와 깊은 짜여져 있음을 상기시켰다.
“국가 예산과 시장 경향조차도 건강의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고 TĂFesse는 디지털 시대의 잘못된 정보가 공중 보건에 심각한 위협이되었다고 경고했다.
Tofese는 미래 모델링에서 디지털 기술과 인공 지능의 증가하는 역할을 강조하면서 졸업생들이 디지털 유창성을 활성화하여 솔루션을 이끌도록 권장했습니다. “당신은이 디지털 시대에 번창 할 수있는 내 세대보다 더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내일과 함께 공중의 건강 지식을 남겨 두십시오.”
Anil Kaul의 IIPH-H 이사 인 졸업생들에게 연설하면서 선택한 영역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글로벌 건강과 복잡한 도전을 겪고있는 세상에 들어가십시오. 당신의 업무는 결코 더 중요하지 않았습니다.이 분야에는 혁신, 저항 및 평등과 정의에 대한 헌신이 필요합니다.”
게시 -2025 년 5 월 9 일 오후 9시 09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