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fael Escalera Montoto
(로이터스) -베르르테 인 그룹 아르헨티나에 본사를 둔 투자 그룹은 수요일에 4 천만 달러의 투자로 인간화 된 생성 서비스 인 Illumia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왜 중요한가
이 투자는 AI 기술의 진전, 특히 회사와 고객 간의 개인화 된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데 진전을 나타냅니다.
이 회사는 기존 회사의 AI 도구와 전문 지식의 조합을 사용하여 영업 솔루션, 고객 지원 및 기타 상호 작용을 제공 할 것입니다.
주요 인용문
로이터의 일루미아 전무 이사는“우리는 사람들이 할 수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전환 할 수있는 디지털 비서와 함께 생성 인공 지능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를 가진 왕국의 핵심은 이러한 각기 다른 플랫폼과 기술이 결합되는 방식입니다.”
숫자로
최근 로이터 연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 응답자의 56%가 기술에 기뻐하지만 50%는 기밀성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것
일루미아는 라틴 아메리카와 제 3 자 고객의 존엄성에 의해 통제되는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Figueirido는 일루민이 기존 각인을 넘어 확장 된 것으로 간주된다고 말했다.
Grupo Werthein은 기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산업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라틴계 미국인 운영 회사입니다. 포트폴리오에는 DirectTV Latin America 및 Sky Brazil이 포함됩니다.
(Rafael Escalera Montoto의보고; Natalia Siniawski와 Leslie Adler의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