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방송 당국은 캐나다 콘텐츠의 새로운 정의에 “문화적 요소”를 포함 해야하는지 여부를 고려합니다.
CARDC (Canadian Radio-Television and Telecommunications Commission)는 5 월 14-27 일 Gatineau, Que.에서 공청회를 조직합니다. 이것은 캐나다 콘텐츠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CRTC는 콘텐츠 테스트에 문화적 요소를 포함하지는 않았지만 두 주간 청문회에서 다른 관점을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공공 관심 옹호 센터는 화요일 CRTC가 현재의 접근 방식을 존중해야한다고 밝혔다. 이는 캐나다인들이 주요 창조적 위치에 고용되어 있는지 여부를 분석한다.
소비자 그룹은 영국에 지시했으며, 생산에 제안 된 문화적 참조가 “영국인”으로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평가할 특별 연구소가 있다고 언급했다.
옹호 센터는 “우리는이 접근법에 대한 캐나다의 잠재적 인 적용 또는 문화적 요소에 대한 다른 모든 시험을 고려하며, 소수의 사람들이 목표를 정의하려고 시도하고 캐나다 문화 인 사람이 매우 문제가되는 것처럼 고려한다”고 Advocacy Center는 그의 개막 성명서의 서면 사본에서 말했다.
캐나다 영화 제작자들은 국제적 인정에도 불구하고 박스 오피스에서 싸우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온라인 스트리밍 법의 지연으로 에라멘이 캐나다 컨텐츠를 홍보하도록 강요 할 것이 문제에 추가된다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생산 회사가 “문화적 요소”테스트를 얻기 위해 캐나다 고정 관념을 이용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캐나다 캐릭터가 어떻게 말하거나 행동하는지에 대한 미국의 초상화는 캐나다의 내용으로 간주 될 수 없다”고 그는 말했다. “이것은 캐나다의 미국 문화 비전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방송 규제 당국은 청문회 기간 동안 캔콘의 현대화 된 정의에 문화를 포함시키는 데 유리한 다른 사람들로부터 들었습니다.
금요일에 출연 한 전국 영화 협의회는 이제 캐나다 콘텐츠의 정의에 문화적 요소를 포함시킬 때라고 주장했다.
그는 자신의 사전 서면 프레젠테이션에서 정의에 문화적 요소가 없다는 사실은 장기적으로 유해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우리가 무엇인지”위험을 지울 수 있다고 말했다.
영화 협의회는 호주, 프랑스, 이탈리아 및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 사용 된 문화 시험을 나타 냈습니다.
NFB는“이들 국가는 주요 창조적 역할과 재산의 국적과 같은 다른 기준과 함께 문화적 요소를 관여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문화적 요소는 사회적 또는 정치적 관련성, 삶의 방식과 인정 된 위치 또는 인물이 묘사되는 방식을 포함한다고 말했다.
NFB는“우리의 국가 스크린 문화는 문화적 요소를 배제한 “캔콘”의 정의에 오랫동안 노력해 왔습니다.이 접근법은 캐나다인들이 이야기가 우리의시기를 인식 할 수 없다는 데 기여했습니다. “라고 NFB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