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arti Airtel과 Google은 Google One Cloud Storage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파일 | 사진 크레디트 : 로이터
Bharti Airtel과 Google은 화요일 (2025 년 5 월 20 일)에 장치 저장소 제한을 해결하기 위해 Google One Cloud Storage Subscription Service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Pagat 및 Wi-Fi 고객은 추가 비용없이 6 개월의 Google One Cloud Storage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6 개월 후, 한 달에 125 달러의 수수료가 고객의 월간 송장에 추가됩니다. 성명서에 따르면 고객이 구독을 계속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Google 회원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사용자가 직면 한 데이터 저장 제약 조건을 늘리는 문제를 해결하여 고객이 파일을 자주 삭제하거나 값 비싼 확장에 의존하지 않고 사진, 비디오, 문서 및 기타 디지털 컨텐츠를 저장할 수있는 적절한 공간을 확보 할 수 있도록합니다.
입문 제안으로 100GB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활성화 일로부터 6 개월 동안 추가 비용없이 제공되므로 고객은 데이터를 복사하고 클라우드에서 편안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고객은 또한 최대 5 명의 추가 인력 과이 창고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ndroid의 WhatsApp 채팅은 Google 계정을 저장할 때 예약되어있어 고객이 장치를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조항이 Android 및 iOS 플랫폼과 호환된다고 말했다.
게시 – 2025 년 5 월 20 일 오후 3시 23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