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동료와 함께 사진의 경우에 석방 된 Telaganana Raj Bhavan에서 정지 한 직원은 지난주 밤에 사무실로 돌아와서 문서가 포함 된 하드 디스크를 훔쳐서 사진을 찍어야 할 때 다시 체포되었습니다.
하이데라바드 경찰은 화요일 하드웨어 엔지니어 인 하드 디스크 (Tinivas) (45 세)는 텔랑 가나 주지사의 공식 거주지 인 라지 바반 (Raj Bhavan)의 기밀 또는 중요한 파일을 포함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은 하드 드라이브가 Srinivas 데스크탑의 개인용 컴퓨터에서 제거되었다고 덧붙였다.
Panjagutta의 경찰청장 인 Mohan Kumar는“오늘, 보고서는 외국인들이 Raj Bhavan에서 와서 훔친 것으로 나타 났으며, Raj Bhavan과 관련된 중요한 문제를 포함하는 문서도 거짓이라고 주장했다.
5 월 10 일, Raj Bhavan에서 고용 된 한 여성은 자신의 사진이 변형되어 동료 인 Srinivas에게 보냈다고보고 한 후 사건에 대해 알렸다. 한 사례가 제출되었고, 조사 중에 Srinivas 자신은 범인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는 5 월 12 일에 체포되었지만 나중에 보석금으로 풀려났다.
Raj Bhavan은 Srinivas를 정지시켰다.
5 월 15 일, IT 관리자가 Rakesh와 Sriram 네트워크 엔지니어가 방에 들어갔을 때. Raj Bhavan 사무소에서 104. 블루 스크린과 변경된 하드 드라이브가있는 컴퓨터를 찾았습니다. 그들의 의심은 헬멧을 착용 한 Srinivas가 5 월 14 일 오후 10시 11 분경 공간에 들어간 것을 보여준 CCTV 자료를 검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사용한 컴퓨터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했을 것입니다. 그 결과, 2025 년 5 월 14 일, Raj Bhavan 관리자는 불만을 제기하여 다른 사례를 등록하게되었습니다. Srinivas는 심문을 받았고, 하드 디스크가 회수되었고, 2025 년 5 월 15 일에 다시 체포되어 체포되었다. 하드 드라이브에는 공인 소프트웨어, 공식 문서, 사용자 자격 증명 및 IT 검사가 포함 된 것 같습니다.
© The Indian Express Pvt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