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MBERG) – 샌프란시스코 시장 인 Daniel Lurie는 노숙자에 대한 의제를 발전시키기 위해이 나라에서 가장 풍부한 박물관 중 일부를 향한 반면, 도시는 낙담 한 예산 적자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3,750 만 달러의 펀드 컬렉션 재단에는 Charles와 Helen Schwab ‘s Foundation의 천만 달러, Crankstart의 1 천만 달러, 억만 장자 자본가 Michael Moritz의 개인적 위험이 포함됩니다.
Fortune Levi Strauss & Co.의 상속인 인 Lurie는 자선 단체에서 그의 임무의 핵심 부분을 차지했으며, 도시의 도시 지도자들은 노숙자 위기에 접근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 샌프란시스코 감독위원회는 시장에 도시 앞에 사업을하더라도 시장 기부자들로부터 최대 1 천만 달러를 징수 할 수 있도록 시장에 부여했습니다.
Lurie는 성명서에서 “이 작업은 돈만으로 돈보다 더 많다”고 말했다. “노숙자, 중독 및 정부 실패의주기를 깨고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로서 샌프란시스코의 장소를 회수하기 위해 실패한 전략에서 벗어나보다 효율적인 시스템과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돈은 캠페인의 주요 약속을 이행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거리에 도착하고 마약 및 정신 건강을 치료할 수 있도록 1,500 개의 침대 직원입니다.
Lurie는 샌프란시스코가 향후 2 년간 8 억 달러 이상의 예산 적자에 직면하여 도시 전역에서 일자리 할인 및 프로그램을 강요 할 수 있기 때문에 부자에게 향하고 있습니다. 노숙자 재단에는 또한 Tipping Point에서 1,100 만 달러, 비영리 단체가 설립 한 반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Keith와 Priscilla Geeslin의 저명한 박애주 인으로부터 6 백만 달러; 뉴욕에 본사를 둔 Horace W. Goldsmith Foundation에서 50 만 달러.
전 세쿼이아 수도 지도자 인 Moritz의 경우, 기부금은 시민 및 정치적 사건의 2020 년 비용으로 3 억 달러가 넘습니다.
Lurie는 노숙자 및 공공 약물 사용에 대한 대중의 분노로 인해 주로 선정되었습니다. 도심의 공간에 대한 불만은 샌프란시스코의 기술과 금융 엘리트에 들어 갔으며, 소규모 비즈니스 그룹과 많은 중산층 거주자들과 공통의 원인을 발견했습니다. 시장은 캠페인에서 돈으로 9 백만 달러 이상을 쏟았습니다.
작년에 이사회의 가장 진보적 인 회원 인 빌랄 마흐무드 (Bilal Mahmood)는“이 기금 모금 노력은 우리 도시의 집단적 의지에 대한 고무적인 지표이다. “노숙자 및 행동 건강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진전을 기대합니다.”
-비즈 카슨의 도움으로.
이와 같은 이야기는 bloomberg.com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