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경찰은 페루 이웃의 황금 광산에서 13 명의 납치 노동자를 살해 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을 체포했습니다.
페루의 내무부와 컬럼비아 경찰에 따르면,“쿠칠로”(나이프)가있는 미구엘 안토니오 로드리게즈 디즈 (Miguel Antonio Antonio Rodríguez Díaz)는 두 나라와 인터폴 사이의 일반적인 작전으로 메 델린시에서 체포되었다.
광부의 시체는 5 월 4 일 페루 파타 타즈 지역의 광산에서 터널에서 회수되었습니다.
Rodríguez 씨의 변호사는 살해에 대한 그의 참여를 부인했습니다.
페루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금 생산 업체 중 하나이며 불법 광부와 조직 된 범죄 밴드의 폭력 증가를 등록했습니다.
Pataz에서 살해 된 13 명의 남자는 광산을 공격하고 점령 한 그룹으로 파견되었지만, 그들의 통제권을 되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매복을 당하고 압수 당했다고 페루 당국은 말했다.
Rodríguez Díaz 씨는 광부가 추출한 금을 훔치기 위해 광산의 폭풍을 명령하라는 명령을 의심했다고 페루 내무부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그는 “조직화 된 범죄, 악화 된 납치 및 살인 사건”혐의로 기소됐다고 덧붙였다.
당국이 게시 한 비디오에 따르면 Medellin 중심부의 바쁜 지역에서 무장 경찰에 의해 구금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콜롬비아 경찰의 카를로스 트리 아나 (Carlos Triana)는 로드리게즈 디즈 (Rodríguez Díaz) 씨가 미국 이민 및 세관 기관의 지원을 받아 위치했으며 빨간적 인 인터폴 통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페루 내무부는 Rodríguez 씨가 앞으로 페루로 인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범죄가 발생한 광산을 소유 한 Poderosa에서 회사와 연계 된 39 명이 Pataz 범죄 밴드에 의해 살해되었다고 말했다.
Dina Boluarte 페루 대통령에 대한 가장 최근의 공격은 Pataz에 밤 통금 시간을 부과하고 한 달 동안 광업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경찰과 추가 병사들 도이 지역으로 보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