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 뉴욕 (AP)-수십 년 동안 뉴욕의 어린이들의 법률에 따른 조각품으로 인해 아이들은 종이 경로의 명예로운 시간 전통에 합법적으로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교외 울타리, 스노우 바이크, 개 탈출 및 팁을 위해 종이를 던지는 것은 여러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의식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달 주 예산을 통해 평화롭게 이루어진 법의 수정은 14 년 미만의 사람에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조치는 Politico에 의해 처음으로보고되었습니다.
소년과 종이 소녀들이 전화 부스, 모방 자동차 및 “추가”라고 외친 “뉴스”조상과 같이 떠난 경우에도 변화가 발생합니다. 거리의 모서리에.
많은 십대들은 방과 후 일자리로 종이 경로를 겪었지만, 여러 매일의 신문이 아침 배달에 갔을 때 이것은 수십 년이 채되지 않아서 수십 년 전부터 이루어졌습니다. 업계 관측자에 따르면 신문은 이제 온라인으로 점점 더 온라인 상태이며 자동차를 가진 성인에게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Proskauer의 업무 권리 전문가 인 Allan Bloom은“어린이 노동력이 신문에 신문을 던져야 할 필요성은 과거의 일이다.
국회 의사당은 어린이에 대한 작업 법률의 광범위한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블룸은 “청소”와 비슷한 반면, 국회의원은 어린이 법을 위반 한 채용 미성년자와 처벌을 효율적으로 고용했습니다.
뉴욕 뉴스 협회 (New York News Association)의 사장 인 다이앤 케네디 (Diane Kennedy)는 뉴욕에서 청소년 통신 사업자를 사용하는 뉴스를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Christopher Page는 1970 년대 후반 Albany 북쪽 교외 Clifton Park에서 시작된 종이 경로에서 Winnings에서 첫 기타를 샀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나는 방금 파괴 한 10 속도의 속도를 가졌다”고 Page는 말했다. “정말 비나 빛이었다. 나는 거기에있다. 자전거를 타고있다. 또는 겨울에도 나는 여전히 모든 구멍과 얼음을 통해 눈에 자전거를 타게 될 것이다.”
개가 자전거에서 그를 쫓았을 때, 그는 신문으로 가득 찬 숄더백으로 그를 제거 할 것입니다.
13 세인 Jon Sorensen은 11 살짜리 형제와 함께 Chevy Station Wagon의 Owasco에있는 Finger Lakes와 함께 Herald-American 일요일을 전달했습니다.
Sorensen은 68 년 전 케네디의 파트너가 회상했다. “나는 눈 속에서 전복을 기억한다. 나는 내가 하나를 던진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했다면, 당신은 차로 돌아가서 다른 사본을 집어야했기 때문이다.”
Sorensen은 New York Daily News 및 Buffalo News를 포함한 주 정부와 작업 정책을 다루는 성인으로서 신문 활동을 계속했습니다.
Sorensen은“일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논문의 배달이 아니라 컬렉션이었다. “사람들이 지불하기로 결정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 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