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theby의 경매장은 인도 정부의 법적 행동의 위협 이후 부처의 유물과 관련된 수백 개의 신성한 보석류의 홍콩에서 판매를 연기했습니다.
현대 시대의 가장 놀라운 고고 학적 발견 중 하나로 묘사 된 컬렉션의 판매는 불교 학자와 수도원 지도자들로부터 비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인도는 세계 불교 공동체를 화나게했다고 말했다.
소테 비는 정학이 당사자들 간의 논의를 허용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칼론 페 페 (William Callon Peppé)라는 영국 관계자는 거의 130 년 전 북부 인도의 유물을 발견했으며, 부처 자신에 속하는 뼈 조각과 함께 발견되었습니다.
역사가 Buddha Mauryan Empire의 Piprahwa Stones로 알려진이 컬렉션의 경매는 기원전 240-200 년경 Ashokan이었다.
이틀 전에 경매장에 보낸 편지에서, 인도 정부는 유물이 “인도와 세계 불교 공동체의 종교적, 문화적 유산이라고 말한다. 그들의 판매는 유엔의 협약뿐만 아니라 인도 및 국제법에 위배된다”고 말했다.
고등도의 인도 정부 대표단은 화요일에 소테비 대표들과 논의를 가졌다.
이메일 성명서에서, 소테 비는 인도 정부가 제기 한 문제를 감안할 때 “선적의 동의에 따라 경매는 연기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토론에 대한 업데이트가 “경우와 같이 공유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석 판매에 대한 알림은 수요일까지 그의 경매장에서 제거되었으며 사이트 홍보 사이트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lliam Câlton Peppé는 영어로 소유 한 부동산 관리자로서 Buddha의 믿어진 출생지 인 Lumbini 바로 남쪽 인 Piprahwa에서 하이브를 파헤 쳤습니다. 그는 거의 2,000 년 전에 새겨 져서 헌신 한 유물을 발견했습니다.
결과에는 루비, 토파즈, 사파이어 및 성형 금 시트를 포함하여 거의 1,800 개의 비 스틱이 포함되어 있으며 벽돌 방 안에 저장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현재 우타르 프라데시 주에 있습니다.
Sotheby ‘s는 2 월에 1898 년의 발견은 “가장 특별한 고고 학적 발견 중 하나”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