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데라바드 :미국의 H-1B 내부 비자 갱신 프로그램은 H-1B 비자 소지자가 미국을 떠나지 않고 비자를 갱신 할 수있게하여 의회 의원들 사이에서 충동을 얻을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7 명의 의원 이이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고용했으며, 이는 미국의 수십만 H-1B 인도 소지자와 그곳으로 이사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국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 (USCIS)는 데이터 시트에서 2024 년에 인디언들에게 매년 2 개의 H-1B 비자가 부여되었다고 밝혔다. 하이데라바드에서만 수천 개의 H-1B 비자가 매달 발행됩니다. 2025 년 2 월, 하이데라바드에서 3,218 H-1B가 발행되었습니다.
인도 출신 의회 의원을 포함한 몇몇 국회의원들은 Suhas Subramyam, Raja Krishnamorthi, Ro Khanna, Rich McCormick, Henry Calvin Johnson, Don Bacon 및 Sanford Dixon Bishop Jr.를 포함한 프로그램의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편지는 미국 주 장관 인 마르코 루비오 (Marco Rubio)에게 보내졌으며, 다른 범주의 비자를 E (무역 및 내비게이션 조약), H (임시 근로자), I (언론인, 기자 및 영화 승무원), L (MNC 직원 전송), O (특별한 역량) 및 P -Vizas (이벤트)로 추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미시간에서 일하는 Andhra Pradesh의 H-1B 소지자 인 K. Srav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과 저는 모두 H-1B 비자에 있습니다. 비자를 갱신 할 때가되면 인도 전체 여행을 계획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첸나이의 슬롯을 위해 몇 주 동안 기다렸다. 인도의 전체 스탬핑 작업은 우리에게 많은 압력 을가한다. 미국이 나라에서 갱신을 허용한다면, 가족을 우리로서 우리로서 더 많은 안정성으로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