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세의 Day D 베테랑은 Westminster Abbey War에 대한 강한 추억을 나누었고 Mark Ve Day의 기념이 이루어졌습니다.
웨스트 민스터 (Westminster) 피터 켄트 (Peter Kent)는 HMS 모험가에서 로열 해군에서 복무했으며 노르망디 상륙에 참가했습니다.
이제 D-Day의 마지막 생존자 중 한 명인 그는 뉴스 에이전시 PA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너무 많은 어린 소년들이 죽었고, 해변의 많은 시체는 생명의 큰 손실이었습니다.” 끔찍했습니다. “
전쟁 후 극장에서 일한 두 아버지는 여전히 봉사하는 사람들을 존중하는 사람들을 보는 것은 “많은 의미”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이 그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니라면 오늘날 우리에게 자유를 갖지 못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베드로는 대 수도원에 들어 가지 않았지만 64 세의 아들 스티븐은 사람들이 “사인을 요구하기 위해 그를 끌어 당기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고 말했다.
베드로는 또한 유명한 프랑스의 명예 군단을 포함한 전쟁 메달을 가져 왔습니다.
내부의 날 봉사는 종교 및 군사 지도자들의 성찰을 끌어 들였습니다.
스코틀랜드 교회 총회의 중재자 인 Shaw Paterson 목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라진 모든 것의 경험 만 – 그것은 매우 감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몇 년 전 너무 많은 것을주고 너무 많이 희생 한 사람들을 기억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들을 명심하고 평화를 위해 계속 일해야합니다.”
왕립 해군 인 70 세의 Lyon King of Arms Joe Match는 그의 목사와 명예 대령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일을 “절대적으로 웅장한”것으로 묘사했습니다.
“이것에 대해 내가 좋아했던 것은 진정한 연합의 느낌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왕의 스카우트는 그곳에 왕을 두는 것이 매우 특별했습니다.”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및 리비아에서 복무 한 전 항공 원수 스튜어트 아가 (Air Marshal Stewart Atha)는 더 신중한 분위기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안전한 세상이 아닙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1930 년대의 교훈이며, 우리는 히틀러를 낙담시킬 수 없었으며 우리가 같은 실수를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회중에는 세대에 관한 가정에 도전하기로 결심 한 젊은이 그룹이 포함되었습니다.
19 세의 Georgina Heron-Edmends, 21 세의 Henry Hughes와 청소년 공동 작업자의 Sophia Kaur Badhan은 정부 전략에 영향을 미치기위한 보고서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Badhan 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언론에는 우리가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는 보도가있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도전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여기에있는 것은 특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