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무역 대표 Jamieson Greer | 사진 크레디트 : Kevin Mohatt
제이미 슨 그리어 (Jamieson Greer) 미국 무역 대표는 화요일에 미국의 10 % 보편적 관세가 계속 유지 될 것이라고 밝혔지만, 미국 관리들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 한 추가 요금을 줄이기 위해 많은 국가들과 논의하고있다.
Greer는 CNBC에 화요일, 화요일에 아시아 태평양 경제 협력 그룹 (APEC)에서 상업 장관 회의를 위해 서울로 떠나기 전에 화요일에 인도 무역부와 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스의 중국 관리들과의 주말 토론에서도 미국 무역의 주요 협상가는 앞으로도 한국 상무부 장관과 APEC 회의에 참여한 다른 아시아 국가의 장관들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Greer는 최근 중국, 영국과의 최근 논의와 최근 스위스와의 논의를 인용하면서 “우리는 다른 부분이 기꺼이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기꺼이 움직일 수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야심 찬 사람들과 최대한 빨리 움직입니다.”
그는 거의 모든 트럼프 국가에 부과 된 10 %의 비율이 여전히 유지 될 것이며, 트럼프는 중국에 대한 보편적 인 관세와 약간 더 높은 비율을 확립하겠다는 약속을 할 캠페인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우리는 현재 여기에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지난 주 영국과의 무역 협정에서 볼 수 있듯이 미국은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들과 계속 협력하여 공급망을 주최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단지 안전한 공급망 (그리고) 우리는 집에서 가능한 한 많은 생산을 얻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10 %의 비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프로그램의 주요 엔진 인 상업적 적자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파트너와의 올바른 거래 조건을 재발견하고 창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reer는 US-China 협정이 주말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중국에 90 일 동안 중국에 부과 된 미국 임신의 145 %가 감소했으며, 펜타닐이 미국에 입국하는 20 %의 완전한 업무를 유지했다고 밝혔다.
그는 중국이 펜타닐과 전구체 약물의 수송을 막기위한 조치를 취한다면 트럼프는 “다른 접근법”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은 또한 미국이 국내 생산을 늘리는 데 필요한 모든 지역 인 부문 별 강철, 알루미늄, 자동차 및 제약 제품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중국의 시도 나 무언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미국의 경쟁력을 높이고, 더 저항력있는 공급망을 만들고, 여기서 국내 생산을 얻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업적 적자를 줄이는 것입니다.”
2025 년 5 월 13 일에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