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rat 교수는 청정 에너지와 기후 행동을위한 혁신적인 발전으로 힌두 스탄 (Hindustan)의 기술 과학 연구소 (HITS) (HITS)에서 햇빛 만 사용하여 이산화탄소 (CO₂)를 재생 가능한 연료로 변환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대만 국립 대학교와 공동으로 제작 된이 생태 학적 발견은 유명한 저널 나노 에너지에 출판되었습니다.
연구는 여러 주요 지속 가능한 개발 (SDG) 목표와 일치하며 지구 온난화 및 화석 연료 의존성에 접근하기 전에 유망한 경로를 제공합니다.
온실 가스를 녹색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교사 팀은 햇빛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아연과 황 화합물로 구성된 특수한 물질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물질은 COS를 재생 가능한 연료 생성에 널리 사용되는 화합물 인 아세트 알데히드로 포착하고 변형시킨다. 이전 기술과 달리이 시스템은 자연 햇빛 아래에서 작동하며 이전 방법보다 거의 200 배 더 효율적입니다.
“아이디어는 학문적 발견만을 언급하는 것이 아닙니다. IT는 실제 영향에 관한 것”이라고 교사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지구에 지속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에너지 및 환경을위한 이중 솔루션
대기 해안의 과도한 과잉과 청정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이 혁신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완화하고 지속 가능한 연료 공급원을 생성하는 두 번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발전은 국제 협력과 학제 간 연구의 힘을 보여줍니다.”교사는이 발견이 인도 과학자와 대만 사이의 팀워크의 결과라고 강조했다.
확인 된 결과 및 다음 단계
이 방법이 특히 주목할만한 것은 신뢰성입니다. 테스트는 연료가 외부 오염이 아닌 이산화탄소에서 실제로 유래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표준 햇빛을 사용하여 인공 또는 제어 광원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확장 가능하고 접근 가능합니다.
Sn Sridhara 박사 인 Snridhara 박사는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위한 큰 도약”이라고 덧붙였다.
미래를 살펴보면, 연구팀은 인공 지능을 작업에 통합하여 깨끗한 연료 생성을위한보다 효율적인 재료를 식별하려고합니다. 이러한 발견을 통해 Hits는 인도 과학과 글로벌 협력이보다 생태적이고 내구성있는 미래를 어떻게 구축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강력한 예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