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황 레어 14 세는 2025 년 5 월 11 일 일요일 바티칸의 성 베드로 광장에서 선거 후 일요일에 첫 번째 축복을 위해 성 베드로 대성당 중앙 발코니에서 축복을 제공합니다.
Andrew Medichini/AP
법을 숨 깁니다
전설을 전환하십시오
Andrew Medichini/AP
로마 – 교황 레오 XII는 일요일에 가자에서 화재 중단과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요청했으며 일요일 선거 이후 폰티프로서 일요일 첫 축복을 받았다. 그는 성 베드로 대성당의 로지아에서 연설했습니다.
레오는 가자 전쟁을 언급하면서“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깊이 고통 스럽다”고 말했다. “싸움이 즉시 멈추게하고, 소진 된 민간인들에게 인도 주의적 도움을주고 모든 인질을 석방 할 수 있습니다.”
레오는 또한 우크라이나 전쟁에 관해 말했다. 그는 이것을 물었다.

그리고 그는 프란치스코 교황에게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세계적 갈등이 “제 3 차 세계 대전”과 동일하다고 말했다.
“오늘날의 제 3 차 세계 대전의 극적인 맥락에서, 나는 단편적인 싸움을 벌였다. 나는 강력한 세상에 너무 많은 것을 끌어 들이고,이 관련된 단어 : 절대 전쟁을 반복한다!” 그는 말했다.
레오는 인도와 파키스탄 사이의 화재 해지 발표를 환영했으며 지속적인 합의가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말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교황을 알고 있으며 그의 교황권의 최전선에 어떤 문제가 있을지 간절히 원합니다.
목요일, 레오는 지난달 프란치스코 사망에 이어 267 명의 교황으로 선출되었다. 펜실베이니아 주 빌라 노바 대학교 (Villanova University)를 뒤따른 69 세의 시카고 선교사는 미국 최초의 교황입니다. 그는 이전에 페루에서 선교사, 주교 및 대주교로 수년을 보냈습니다.
새로운 교황의 관찰은 Caeli 여왕 (하늘의 여왕)의기도 후에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보통 Papi에 의해 낭송되지만 교황 레오가 노래했습니다.

교황 루우는 교황권의 흰색 흰색과 은성 십자가를 입고 많은 나라에서 일요일이 어머니의 날이며 모든 어머니를 원했던 모든 어머니는 “행복한 어머니의 날”을 원했습니다.
그는 마리아 레지나 평화에 “매력적인 마음”으로 끝났으므로 그녀는 주 예수 께 그것을 제시하고 우리에게 평화의 기적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