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인도 크리켓 인디언 오프너 시하르 다완 (Shikhar Dhawan)은 파키스탄이 인도와의 새로운 화재 계약을 위반 한 것에 대해 파키스탄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 지상에서 침착 한 행동으로 알려진 크리켓 선수는 트위터가 외교적 이해에 대한 “미친 듯이 무례한”위반으로 묘사 한 것에 대한 분노와 실망을 표명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외무부 (MY)는 이전에 양자 화재 해지 협정을 발표했는데, 이는 토요일 오후 5 시부 터 모든 군사, 항공 및 해상 활동을 다루었습니다. 이 협정은 주로 수십 년의 갈등으로 가득 찬 지역에서 평화를 향한 희망적인 단계로 간주되었다.
그러나 파키스탄에서 온 스리나가르의 총기, 드론 및 폭발에 대한 보고서는 낙관론이 빠르게 우려되었다. 이 사건은 화재가 발생한 지 몇 시간 만에 발생했으며, 그로 인해 잠무와 카일 리르와 같은 민감한 영역에서 불안정성이 새로워졌습니다.
긴장이 증가하는 배경에 비해, 전 인도 크리켓 Openrrier Shikhar Dhawan은 파키스탄의 주장에 대한 좌절을 표명했다.
Gratiya desh ne brad apna gratiyapan sapan duniya ke aage dikha diya. #파키스탄#정전-Shikhar Dhawan (@sdhawan25) 2025 년 5 월 10 일
그의 강력한 메시지는 많은 온라인 인디언, 팬 및 크리켓 선수 동료들과 공명했다.
Shikhar Dhawan만이 불만을 표명 한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 현재의 크리켓 선수 인 Yuzvendra Chahal 및 Rahul Tewatia와 함께 전 Virender Sehwag 오프닝은 파키스탄의 화재 위반에 대한 가정을 비난했다. 그의 무딘 스타일로 유명한 Sehwag는 날카로운 힌디어 속담으로 소셜 네트워크에 갔는데, 이는 파키스탄에 기인 한 것과 같은 특정 행동이 변하지 않았다는 믿음을 강조했다. 이 위반의 하락은 외교계와 스포츠 세계를 넘어 확장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의 크리켓 통제위원회 (BCCI)는 새로운 적대감과 신뢰할 수있는 침식을 감안할 때 2025 년 파키스탄과의 양자 크리켓 연결을 재개 할 계획을 영구적으로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