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 Ashish Kumar Chauhan의 국립 증권 거래소 (NSE)의 사무국 장과 CEO는 토요일 에이 나라에서 평화와 안정을 가져 오려는 정부의 노력에 대한 감사를 표명했다.
Chauhan은 Narendra Modi 총리의 지도력을 칭찬하면서 국가의 안보와 안전을 보장하는 인도 군대에 대한 강력한지지를 인정했습니다. “@nseindia는 인도와 파키스탄의 적대감을 즉시 중단하기로 한 결정을 환영합니다.”Chauhan은 소셜 플랫폼 X에 썼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지도력 하에서 인도 정부의 노력에 대한 kudos와 우리 나라의 평화와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무장 한 용감한에 대한 그의 확고한 지원”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이 라미네스는 인도와 파키스탄 사이의 즉각적인 화재 중단을 발표하는 길에옵니다.
이 결정은 양국의 군사 작전 이사 (DGMO) 사이의 생산적인 대화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5 월 10 일부터 5 월 10 일부터 시행 된 지구, 항공 및 암말에 대한 모든 행동과 군사 행동을 막기로 합의했다.
인도와 파키스탄이 합의한 화재 중단은 양국 간 외교 관계에서 중추적 인 순간을 나타냅니다. 국제 사회는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이 지역의 평화의 기초를 구축하려는 상호 헌신을 반영하기 때문에이 발전을 환영했습니다.
한편, 지난 달, NSE는 Jammu와 Kașmir의 Pahalgam에서 치명적인 테러 공격의 다음 희생자들까지 Rs 1 crore를 고용했습니다. Chauhan은 지난달이 어려운시기에 조직이 피해자의 가족들과 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hauhan은 소셜 플랫폼 X에 대한 게시물에 “26 명이 목숨을 잃은 Ka태 미르의 비극적 인 테러 공격에 깊은 슬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