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스트 벵갈의 Kalyani Ghospara 역은 Amrit Bharat Station Scheme 내에서 개선 된 액세스, 디지털 도구 및 셔틀 시설로 현대화되었습니다 | 사진 크레디트 : 특별 계약
West Bengal과 18 개의 다른 방송국의 Kalyani Ghoshpa 역은 지난 6 개월 동안 Amrit Bharat Station Scheme에서 완전히 검토되었습니다. 방송국은 더 나은 셔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 시설로 현대화되었습니다.
Aiims Kalyani와 같은 기관 근처에 위치한이 역은이 지역의 중요한 대중 교통 지점 역할을합니다. Sealdah Division의 18 개 방송국 중 하나이며, 재개발을 위해 선정되었으며 5 월 22 일 총리가 취임 한 전국의 103 개 스테이션보다 큰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안전 기능에서 승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3 달러가 넘는 투자가 개선되었습니다. 배선과 쇠약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플랫폼의 높이가 증가했으며, 대나무 카펫으로 만들어진 전체 커버리지가있는 새로운 Scorke는 최대 여름 더위에서 제공됩니다.
추가 된 기능
대기실은 추가 장소, 미니 도서관 및 개선 된 위생 시설로 재조정되었습니다. 스테이션에 도입 된 디지털 도구에는 GPS 플랫폼 시계, 단일 -프론트 및 이중 섬 (TIB), 현대식 스피커 시스템 및 활성 GPS 실외 타워가 포함됩니다.
스테이션을보다 접근하기 쉽게 만들기 위해 휠체어, 경사로 및 예약 미터에 대한 접근성을 수행했습니다. 아름다움 노력에는 현지 예술이있는 풍경과 벽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더 나은 조명으로 향상됩니다.
Sealdah Railway Division은“Amrit Bharat 역의 제도는 시설이 개선 된 우호적 인 방송국을 만드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합니다.
Eastern Railway의 홍보 담당 이사 인 Ekalabya Chakrabory는“선박은 우리에게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안전과 안락함을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발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게시 -2025 년 5 월 18 일 오후 1시 35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