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와 하티
청소년 단체는 Meghalaya의 Nongkhyllem에있는 야생 동물을위한 성소에서 생태 관광을 발전시키기위한 프로젝트에 반대하여 섬세한 생태계에 잠재적 인 위협을 인용했습니다.
5 월 6 일 주 야생 동물 보존 국장과 야생 동물 보존 국장에게 보낸 서한에서 Hyniewtrep Youth Council (HYC)은 Meghalaya의 Ri-Bhoi 지구의 29 평방 미터에서 Sanctuary Km의 실향민 생태 관광 프로젝트를 요청했습니다.
HYC는 23.7 Lei의 프로젝트에 반대하는 두 번째 조직이었습니다. 실롱의 환경 기반 환경 인 Green-Tech Foundation (GTF)은 Paul Lyngdoh 주 관광부 장관에게 제안 된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해 물었다.
몇 주 전에 Meghalaya의 Eco-Development Society에 부여 된이 프로젝트는 관광 주택, Glass Skywalks, 해상 스포츠 경기장 및 기타 친절한 시설의 건설과 관련이 있습니다.
HYC 회장 Roykupar Synrem은“성소는 다양한 종의 동물, 조류, 파충류, 곤충 및 식물의 중요한 서식지입니다. 모든 관광 활동은이 보호 지역의 연약한 생태를 방해 할 것입니다.
그는 또한 관광 프로젝트를 보호 지역 안팎에서 허용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HBN Nonglang GTF 회장은 4 월에 기자들에게 야생 동물 Nongkhyllem의 성소가 인프라 프로젝트에 비해 너무 작으며 최소한의 인간 상호 작용으로 잘 관리되었다고 말했다.
“인프라 프로젝트 대신, 정부는 생활과 고용의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성소 주변의 개발 도상국에 자금을 지시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1981 년에 설립 된 성소에는 멸종 위기에 처한 넥 혼 빌을 포함하여 400 종 이상의 조류가 있습니다.
2021 년, 야생 동물을위한 국립 공원 및 성소 관리 효율성 평가 보고서에 따르면 Nongkhyllem은 북동부에서 가장 잘 보호 된 지역이라고 말했다.
마을 사람들과 NGO는 북부의 다른 지역에서 보호 지역과 습지 주변의 인프라 프로젝트에 항의했습니다. 여기에는 아삼 동쪽의 Hoolock Gibbon Wild Animal Sanctuary 근처의 석유 탐사 프로젝트와 Gowahati 근처의 습지 도라블 아래의 물류 공원이 포함됩니다.
게시 -2025 년 5 월 10 일 오후 8시 54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