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hindra Group의 회장 인 Anand Mahindra는 인도의 성장을 반영하여 국제 통화 기금 (IMF)의 데이터를 인용하여 일본을 능가하는 세계 제 4 경제로의 성장을 지적합니다.
소셜 플랫폼 X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진)에 대한 게시물에서 Mahindra는 전 세계 최고의 경제 테이블을 공유하고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제가 비즈니스 스쿨에있을 때 GDP에서 일본을 초과하는 인도의 아이디어는 거의 청각처럼 느껴졌습니다. 오늘날 마을 마을은 더 이상 이론적이지 않습니다.”
그는 인도 경제의 실현을 인정하면서 “작은 성과는 아닙니다. 일본은 오랫동안 생산성과 전설적인 저항을 가진 경제적 인 거대였습니다.
인도에 대한 것은 무엇입니까?
Mahindra는 지속적인 경제 개혁의 필요성을 강조했으며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경제 인 독일을 극복하는 대신 1 인당 GDP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축하하는 것처럼, 우리는 불행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인도의 다음 도약은 독일을 극복하기 위해 1 인당 GDP에 있어야하기 때문에, 우리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인도는 정부, 인프라, 생산, 교육 및 수도에 대한 지속적인 경제 개혁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반응합니다
일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Mahidnra의 게시물에 반응하여 대부분의 사용자가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1 인당 소득을 고려하는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일부는 또한 인프라 및 제조 용량을 개발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사용자 중 한 명은 다음과 같이 썼다. “인도는 인프라에 더 심각하게 집중해야하며, 빈곤층의 많은 사람들에 대한 건강 접근성, 기업이 인도에서 생산을 시작하고 다른 국가에서 회사를 이전하는 좋은 이니셔티브를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썼다.
“절대적으로, 우리가 독일을 점령 할 것이라는 것은 임박했지만 목표는 1 인당 GDP를 개선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사용자 중 한 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절대적으로 영감을 얻었습니다. 교실에서의 꿈에서 랜드 마크 생활에 이르기까지 – 모든 인도인에게 자랑스러운 순간입니다. 이제 다음과 같은 목표에 대한 시선 : 1 인당 번영에 대한 시선.”
또 다른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도는 일본을 능가합니다
2025 년 5 월 25 일 일요일, BVR Subrahmanyam의 Niti Aayog (CEO)의 전무 이사는 인도가 IMF를 언급하면서 일본을 능가했다고 말했다. WEO (Economic Outlook) 보고서에 제시된 IMF 데이터에 따르면 2025 년 총 국내 총생산 (GDP)은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4.19 조 달러로 인도의 입지를 기록했다.
또한 Subrahmanyam은 인도에 대한 희망을 세웠으며 독일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경제가되기 위해 독일을 능가했습니다.
WEO 보고서는 또한 인도 경제가 2025 년에 6.2 %, 2026 년 6.3 %의 “더 안정적인”비율로 증가하여 전 세계 및 지역 동료보다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