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행정부는 신앙이 정치를 모델링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카운슬러와 공무원을 개방하기 때문에 가톨릭교는 거의 미국 정치에서 더 두드러지지 않았다.
그러나 도널드 트럼프의 마가 운동의 주요 목소리가 실망스러운 결론에 도달했기 때문에 이번 주 새로운 교황에 대해 미국에서 미국에서 다시 한 번 미국에서 다시 위대하게 만들어졌다.
시카고에서 로버트 프랜시스 프레 보스 (Robert Francis Prevost)로 태어난 교황 루 (Leu XIV)의 정치적 성향에 대해서는 약간 알려져있다.
그는 빈곤층과 이민자들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으며, 더 자유주의 교회의 지도력을 언급 할 수있는 이름을 선택했으며 자유주의를 끌어들이는 교황 프랜시스를지지하고 소셜 미디어에 대한 미국 대통령을 비판 한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대통령은 레오의 선거가 미국에게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트럼프의 가장 중요한 지지자들 중 일부는 교황 레오를 신속하게 공격하여 트럼프에 대한 가능한 도전으로 남겨두고 교황 프랜시스가 이민과 같은 분야에서 따라갈 것이라는 인식으로 남겨둔다.
금요일 트럼프의 전 수석 전략가 스티브 반논 (Steve Bannon)은 BBC의 레오의 선택에 대해 이야기했다.
충실한 트럼프이자 전 제단 소년 인 Bannon은“남자가 트위터에 사료를 먹은 교황이자 미국 선임 정치인들에 대한 진술을받은 교황으로 선정 될 수 있다는 것은 충격적이다.
그리고 레오와 트럼프 사이의 “그것은 확실히 마찰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교황의 형제 존 프리 스트 (John Prevost)는 뉴욕 타임즈 (New York Times)에게 그의 형제가 대통령과의 의견 불일치를 표현할 것이라고 믿는다 고 말했다.
“나는 그가 이민에 일어나는 일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다”고 그는 말했다. “사실에 대해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얼마나 멀리 갈 것인가는 단지 추측 일뿐 만 아니라 단지 앉을뿐만 아니라, 그것이 침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최근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비 당사자 연구 센터에 따르면 미국인의 약 20%가 가톨릭 신자로 식별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의 두 가톨릭 대통령 인 John F Kennedy와 Joe Biden은 둘 다 민주당 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가톨릭 신자의 거의 2/3는 낙태가 대부분의 상황에서 또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합법적이어야한다고 믿습니다.
또한, 미국 가톨릭 신자들은 교황 프랜시스를 널리지지했다.
새 교황의 시카고 고향에있는 많은 가톨릭 신자들은 목요일에 트럼프 대통령과 실망을 전하며 교황 루우 14 세가 그의 전임자의 길을 따라 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뉴저지의 가톨릭 집사 인 릭 스티븐스 (Rick Stevens)는“우리는 이전에 프랜시스의 의제를 계속하기를 희망한다.
미국 가톨릭 활동을 이끌고 조정하는 미국 가톨릭 주교 회의는 교황 레오의 선택과 그가 보내는 메시지를 축하했습니다.
“우리는이 나라의 아들이 카디널스에 의해 선발 된 것을 확실히 기쁘게 생각하지만, 우리는 이제 모든 가톨릭 신자들과 선의의 모든 사람들에게 속한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성명서에 나와있다. “평화, 연합 및 선교 활동을 옹호하는 그의 말은 이미 이전의 길을 나타냅니다.”
지지자들은 미국 가톨릭 신자들의 작은 하위 집합을 대표하지만 보수적 인 언론과 트럼프의 귀에 대한 접근성이 낮은 것입니다.
Bannon ‘s War Room Podcast에서 – 단단하고 프로 – 트럼프 구부러진 것으로 알려진 손님은 또 다른 비판을받은 후 새로운 교황의 비판을 모았습니다.
“이 사람은 자유주의와 진보에 의해 대폭 받아 들여졌다”고 Bannon의 노력을 이끌고 로마 외부의 “서부 Judeo-Christian”을위한 “검투사 학교”를 확립하기위한 노력을 이끌었습니다.
“그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 [Pope] 하른웰은 말했다.
로마에 호소 한 또 다른 마가 해설자 인 잭 포 소비에스 (Jack Posobiec)는 무뚝뚝했다. “이 미국 추기경 선택은 트럼프 대통령의 메시지로 이루어졌다.”
목요일 교황 레오의 선발로 이어진 것에 대한 완전한 이미지는 여전히 발전하고 있으며, 교회의 결정은 미국 정책에 완벽하게 바뀌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의 관찰자들은 그의 성향과 신념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교황 레오의 사교적 프로파일을 던졌습니다.
2015 년 이래로 이동 한 트윗이있는 X 계정은 이민에 대한 트럼프의 접근 방식과 무기의 엄격한 통제와 같은 다른 정치적 견해에 대한 단서와의 관계를 공유합니다.
2 월 에이 계정은 갑자기 미국 부통령을 징계하면서 “JD Vance가 잘못되었다 : 예수는 우리에게 다른 사람들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분류 해달라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계정은 또한 교회와 이민의 교리에 대해 Vance와 대면 한 후 교황 프랜시스의 편지에 링크를 게시했습니다. 가톨릭 개종자 인 Vance는 I 이민 정책을 방어하는 데 인터뷰를했습니다.
Vance는 일반적으로 백악관이 “미국을 최우선으로 한”백악관에 대해 행정부의 국방, 특히 이민 정책에 대한 믿음을 불러 일으켰다.
Vance는 “가족을 사랑한 다음 이웃을 사랑한 다음 지역 사회를 사랑한 다음 동료 시민을 사랑한 다음 나중에 다른 세계를 우선시하는 기독교 개념이 있습니다. 왼쪽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완전히 뒤집 었습니다”라고 Vance는 Fox News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민주당은 10 년이 넘는 지위를 가진 계정에서도 아끼지 않았다. 그들은 직원의 건강 계획을 통해 피임약을 지불하는 것을 거부하는 가톨릭 고용주를 지원하는 것으로 보이며, 2016 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이어 민주당 힐러리 클린턴이 가톨릭 유권자를 무시한다고 비난하는 기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BBC는 바티칸에게 계정이 레오임을 확인하도록 요청했지만 답을받지 못했습니다.
Vance 부통령은 금요일에 휴 휴 가이트 보수적 방송을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가 내가 사랑하는 많은 것들을 말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그가 동의하지 않는 몇 가지 말을 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나는 모든 사람 과이 모든 것을 통해 그와 교회를 위해 계속기도 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하는 것처럼 될 것이다.”
새로운 교황의 LGBTQ 의견도 불분명하지 않지만 보수적 인 추기경을 포함한 일부 그룹은 교황 프랜시스보다 덜지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수적 인 데일리 와이어의 해설자 인 매트 월시 (Matt Walsh)는 다음과 같이 썼다.
그러나 가장 헌신적 인 지지자 중 일부는 이미 생각했습니다.
트럼프의 귀를 가진 극도의 우익 영향 인 Laura Loomer는 최고 직원 결정에서 대통령을 돌 렸으며, 새로운 “반 트럼프, 반 마가, 프로-오펜 및 교황 프랜시스와 같은 총 마르크스 주의자”라고 불렀습니다.
교황권을위한 어두운 말로 레오에게 제안한 Bannon은 백인과 바티칸 하우스 사이의 긴장을 예측했으며 그의 미국 가톨릭 신자들도 분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교황 프란치스코에게 타격을 입히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고 그는 말했다.
“이 교황 – 그가 할 일이라면 트럼프 대통령과 대량 추방 프로그램의 시행 사이에 오려고한다면, 나는 그 옆에 서있을 것이다.”
Pigliucci 말에 대한 추가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