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C의 거주자 인 S. Mallika는 오두막 밖에서 바다 다두 마을의 두 그룹 사이의 충돌로 실수로 불타고 있습니다. | 사진 크레디트 : M. Moorthy
경찰은 힌두교 공동체에서 15 명을 예약했습니다. 그 중 13 명은 체포되었습니다.
월요일 밤 Pudukkottai 지구에있는 Vadakadu의 Vadakadu에있는 MBC (Most Back Community)와 예정된 카스트 (SC)에 속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 대립이 발생하여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58 세의 여성 인 S. Mallika와 3 개의 휠 바퀴의 오두막은 햄릿 SC 인 Thiruvalluvar Nagar의 일부 MBC 회원에 의해 예상되었습니다.
7 개의 주택이 파손되었습니다. 두 대의 차가 손상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부 버스 창문의 창문은 폭력 중에 산산이 부서졌으며, 마을의 Muthumariamman Temple의 연례 축제에서 발발했습니다. 그는 또한 Vadakadu 경찰 섹션에서 경찰 상수 인 Muthukrishnan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힌두교 공동체에서 15 명을 예약했습니다. 그 중 13 명은 체포되었습니다. 5 명의 SC 마을 사람들도 예약되었으며 그 중 한 명은 체포되었습니다. 고발에는 반란, 불법 총회 및 법률 SC/ST (잔학 행위 방지)에 따른 조항이 포함됩니다. 또한 SC 마을 사람들은 무기를 운송하고 폭력을 허용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Alangudi Government Hospital 및 Pudukkottai Government College and Hospital에서 12 명의 SC와 8 명의 MBC 회원이 치료를받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두 공동체의 십대와 젊은이들 사이의 교대가 폭력으로 확대되었다고 말했다.
두 당사자는 사건이 어떻게 유발되는지에 대한 모순 된 버전을 주었다. 오후 9시 30 분에서 11시 30 분 사이에 카스트에서 온 400 명 이상의 힌두 남성이 햄릿에 들어가서 재산을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Abhishek Gupta 경찰의 Pudukkottai 교육감과 법률 S. Regupathy 장관은 밤 늦게 마을을 방문한 후 상황이 통제되었습니다.
약 150 가족을 주최하는 Thiruvalluvar Nagar는 Panchayat의 유일한 SC이며, 여기에는 17 개의 작은 정착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15 개는 지배적 인 MBC 커뮤니티에 속합니다. 갈등의 중심에는 힌두교 종교적 특징에 의해 관리되는 Muthumariamman 종교 및 자선 사원의 종교 의식에 대한 접근과 참여가 있습니다. SC 주민들은 장기 차별이 있었고 최근의 폭력은 더 깊은 사회적 배제에 뿌리를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의식에 참여하여 Muthumariamman Temple, 만다카 파디 – 흰색 우산을 들어 올리는 상징 의식 (우리는 venkudai입니다)) 및 아 루바와 같은 신성한 무기의 전시. 그들은 여러 시위의 조직에도 불구하고 지배적 인 카스트 그룹에 의해 성전 사업에서 반복적으로 반복되었다고 주장했다.
“이벤트를 주최 할 수 없습니다”
R. Porselvam은“우리는 돈 기부에도 불구하고 템플 홀에서 우리의 행사를 주최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인프라에 대해 성전에 고정 된 수수료를 지불하지만, 기부금을 내야한다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때도 우리는 배제됩니다. 실제로, 우리는 제외됩니다. 실제로, Adaikkalam Katha Ayyanar 사원에 대한 법적 분쟁은 2015 년 법원 앞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십대 SC가 행렬 중에 경로에 도달하려고 시도한 후 폭력이 소멸 된 것으로 보인다. Sethupathy는 “그들은 카스트 경사면에 처해졌다. 일반적으로 19:00에 발생하는 전차를 멈추는 것은 오후 10 시까 지 지연되었다”고 말했다.
SC 주민들은 또한 경찰의 존재는 충돌의 첫 단계에서 최소화되었다고 말했다. “구급차를 요청했을 때, 그것은 지속적인 폭력으로 인해 얻을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부상당한 사람을 근처의 1 차 보건 센터로 데려 가려고했던 우리 사람들 중 한 명이 병원 앞에서 캐스트되었습니다 …”SC의 몇몇 주민 힌두 인 그들은이 지역의 소수에 있기 때문에 안전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Muthumariamman Temple Trustees Senguttuvan R. 및 Devaraj K.를 포함한 MBC 회원들은이 사건으로 인해 성전 전통 주위의 긴장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결코 없었습니다 만다카 파디 전에 성전에서의 권리. Senguttuvan은“Ayyanar 사원조차도 우리 조상들에게 속한 땅의 스탠드를 말합니다 …”라고 Senguttuvan은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Pudukkottai 경찰은 대결이 두 지역 사회의 젊은이들과 관련된 언어 분쟁으로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두 커뮤니티의 구성원은이 버전을 거부했습니다.
경찰관이 말했다 힌두 인 가능한 모든 각도는 프로브에서 검사되었습니다.
게시 -2025 년 5 월 7 일 오전 12시 49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