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ra Pheri 3을 떠난 후 Paresh Rawal은 영화 제작자에 대한 15 %의 관심으로 서명 금액을 반환했습니다.
Bollywood Hungama의 보고서에 따르면 배우는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15 개의 크로어 루피를 부여 받았으며,이 용어 시트에서도 특정 조항에 대한 예약을 받았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Rawal은 서명과이자의 양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배우는 11 루피 라크의 서명 금액과 15 %의이자와 프랜차이즈를 포기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반환했습니다.
시트 용어 조항에 따르면, 배우는 영화가 발표 된 지 1 개월 후에 그의 세금 (Rs 14.89 crore)의 나머지 부분을 받게되며, 이는 2026 년 또는 2027 년이 될 것입니다.
Paresh Rawal이 영화의 프랜차이즈에서 갑자기 출구로 프랜차이즈 업계와 팬들에게 충격을주었습니다.
Hera Pheri 3의 제조업체 중 하나 인 Akshay Kumar는 그의 행동에 대해 Rawal을 고소했습니다.
Pooja의 파트너는“저는 심각한 법적 결과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프랜차이즈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저는이를 썼습니다. 저는 많은 법적 결과가 관련되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승무원과 비교하여 배포 비용이 높았으며, 이는 더 높은 행위자, 물류 장비 및 트레일러 촬영에 비해 트레일러를 촬영했습니다.
Hera Pheri 영화 시리즈에서 Paresh Rawal은 Baburao Ganpatrao의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Suniel Shetty와 Akshay Kumar를 연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