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리는 Niti Aayog 이사회 10 번째 회의를 변경하여 “Vikit Bharat@2047″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사진 크레디트 : PMO
Narendra Modi 총리가 의장을 맡은 Niti Aayog 이사회의 10 번째 회의는 토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사회의 주제는 “Vikit Rajya for Vikit Bharat@2047″입니다.
Niti Aayog의 최고 기관인 이사회에는 모든 국무 장관, 노조 영토의 중위 총재 및 연합의 여러 장관이 포함됩니다.
모디 총리는 니티 에이오 그 대통령입니다.
Sindoor 작전 후 모든 주 장관과 연합 영토의 중위 총재와의 총리의 첫 번째 중요한 회의입니다.
“Shri Narendra Modi 총리는 Vikit Bharat의”Team India “로 모든 주를 함께 데려가 겠다는 그의 약속에 따라 2025 년 5 월 24 일 Niti Aayog 이사회의 10 번째 회의를 의장 할 것입니다.
“… 이사회의 회의는 Vikit Bharat @2047의 Vikit Rajya의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 할 것”이라고 Niti Aayog는 이전 성명서에서 말했다.
성명서에 따르면, Vikit Bharat에 대한 Vikit Rajya의 아이디어는 국가의 우선 순위와 일치하는 대담하고 장기적이며 포괄적 인 비전 문서를 만들도록 국가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비전에는 시간 관련 목표가 포함되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일반적으로 협의회의 전체 회의는 매년 이루어지며 작년에는 7 월 27 일에 열렸습니다.
위원회의 첫 번째 회의는 2015 년 2 월 8 일에 열렸습니다.
더 이렇게

2025 년 5 월 24 일에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