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연합 무역 책임자는 27 명의 회원 블록이 “위협”이 아닌 “존중”에 근거하여 미국과 상업적 합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으로 보내진 모든 상품에 대해 50%의 금리를 기부하겠다고 위협 한 후에.
마로스 세프 코비 빅 상업위원회 (Maros Sefcovic Commercial Commissioner)는“EU가 완전히 고용되었고, 두 가지 모두에 대한 합의를 제공하기 위해 고용되었다”고 말했다.
“EU-SUA 무역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위협이 아니라 상호 존중에 의해 인도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익을 방어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금요일, 트럼프는 EU-USA 상업 협상의 속도로 조바심을 표명하면서 6 월 1 일 금리 인상 계획이 설립되었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그의 진실의 소셜 플랫폼에 게시하면서 “우리의 토론은 그들 (EU)은 어디에도 가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나는 사업을 찾지 않는다 – 계약을 체결했다”고 그는 나중에 기자들에게 유럽 회사의 미국에 대한 큰 투자가 지연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럽
트럼프의 위협에 반응하면서 유럽 정부는 더 높은 비율이 양측을 손상시킬 것이라고 경고했다.
Taoiseach (총리) 아일랜드 인 Micheál Martin은“이 길을 갈 필요가 없다. 협상이 최고이며 유일한 지속 가능한 방법이다.
Laurent Saint-Martin 프랑스 외무 장관은“우리는 같은 선을 유지하지만 대답 할 준비가되어있다”고 말했다.
캐서 리나 라이히 (Katherina Reiche) 독일 경제부 장관은 “유럽위원회가 미국에 대한 해결책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모든 일을해야한다”고 말했다.
Dick Schoof 네덜란드 총리는 기자들에게 상업적 토론에서 EU를지지했으며 “금리가 올라가서 미국과의 논의에서 보았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지난 달, 트럼프는 대부분의 EU 상품에 대해 20%의 요금을 발표했지만 7 월 8 일까지 절반으로 줄어들려면 더 많은 협상 시간을 허용했습니다.
유럽에 대한 트럼프의 불만은 EU가 미국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그의 불평등 한 상업 관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는 미국 기업들에게는 불공평하다고 말하는 정책에 대한 상업적 적자를 비난하고 정책과 농산물에 대한 특히 우려를 제기했다.
또한 트럼프는 애플에게 미국에서 만들어지지 않은 아이폰에서 “적어도”수입에 대해 25%의 세금을 부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미국과 EU의 주식은 최근 위협 이후 금요일에 감소했으며 S & P 500은 약 0.7%, 독일 DAX와 프랑스 40은 하루를 1.5% 이상 줄였습니다.